본문 바로가기
카페/대구

강을 바라보며 물멍할 수 있는 [청도 카페] 원리 73 ☕️

by 단아(DAN_A) 2023. 12. 15.


728x90

 

원리73 입구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벌써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오늘은 청도 카페에 다녀오고 와서 포스팅을 작성중입니다!
대구에서 차로 30분 정도 오면 청도로 올 수 있기 때문에 대구 근교로 많이들 오시는 듯 해요
하지만 원리 73은 밀양에 가깝게 위치 해 있어서 저는 차로 약 40~50분 가까이 걸렸답니다
그리고 여기 좌회전 신호가 없어서 많이 올라가서 유턴해서 돌아와야하는 단점이 있긴해요ㅠ
처음 네이버 지도에서 사진만 봤을 때는 대형카페인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막상 와보니 1층의 조용한 카페였어요 제가 평일에 방문해서 조용했을 수도 있구요
봄이나 가을에는 손님이 많을 것 같아요
 

쿠키 판매
소금빵, 크루아상
케이크류

사진에는 없지만 구움과자류도 있었어요! 빵 가격대는 4,500~7,000원 사이였답니다
들어가면 빵 냄새가 아주 향긋하니 좋았어요
처음에 피켓들이 잘못 놓여있어서 당황했는데요 말씀드리니 바꿔주셨답니다
브런치들도 팔고 있어서 청도로 나들이 오시면 간단하게 식사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원리73 메뉴판
원리73 메뉴판

꿀밤라떼를 시키려고 했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못시켰고, 말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카라멜 라떼를 시켰습니다
요즘 마롱이 유행인데 못먹어서 조금 슬프네요
디저트는 크루아상이랑 고구마케이크를 주문하였네요!

고구마 케이크, 딸기 크루아상, 카라멜 마끼아또, 말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떼류에는 라떼아트도 해주시네요~! 같이 간 일행분이 하트라고 엄청 좋아하셨어요🥰
디저트 종류도 모양이 매우 이뻤답니다

강가를 바라본 모습
내부 모습
별관
별관

본관이 있고 별관이 있는데요 둘다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둘 다 물멍을 할 수 있는 자리들이 아주 이뻤답니다
물론 겨울에 가서 푸릇푸릇하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조용해서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이랄까요
 

크루아상은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었어요
바삭 촉촉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고, 이 집 생크림이 아주 맛있습니다..!!
수 많은 카페 중에 생크림은 안좋은 걸 쓰면 바로 티가 나는 듯해요
여기는 그런것도 없었고 아주 좋았습니다
고구마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역시 생크림이 맛있으니 디저트류는 다 맛있군요
특색있고 새로운 맛이라기 보다는 기본에 충싱해서 맛있는 맛이였습니다ㅎㅎ

다만 카라멜라떼는 우리가 생각하는 카라멜마끼아또랑은 좀 다른 맛이였어요
다르다기 보다는 좀 많이 달지 않은 느낌이였습니다
음료 맛은 무난무난했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매장 이용 안내 공지입니다
1인 1주문, 외부음식 반입 금지, 제자리 반납 등등 이건 무난한거였는데요
반려동물 매장 실내 이용 가능한 매장이라는 점은 모르고 갔습니다
하지만 이점은 매우 안타깝고 별로인 점이였어요
네이버 지도 어디에 표시해주셨으면 좋았었을것 같아요
같이 간 일행 분 중 강아지를 무서워하시는 분이 계셨거든요
 
 

*총평 : ★★★☆☆    3.0/5.0

맛 : ★★★★☆ 경치 : ★★★★★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