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대구

[대구 근교] 경산 마당 있는 야외 카페 우즈(WOOZ) 후기/메뉴/위치

by 단아(DAN_A) 2020. 6. 23.


728x90

 

 

오랜만에 카페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근교에 있는 마당 있는 카페 우즈인데요

요즘 대구에서 핫한 카페로 유명합니다

본점은 신천역 근처에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우즈 포레스트로 지점을 더 낸것 같네요

 

 

 

매장 직원분들 모두 다 마스크를 끼고 일하고 계셨습니다

앞에는 손소독제가 다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스콘들은 다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저 중에 블루베리 스콘과 초코 스콘을 먹어봤는데

초코 스콘이 블루베리보다 좀 더 맛있었어요

 

 

 

냉장칸에도 여러가지 빵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간 시간이 저녁때여서 더는 빵이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많은 빵들이 품절 상태였습니다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우즈번입니다

5400원인데 크기며 크림치즈가 듬뿍들어가있는게 꼭 이건 먹어야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또한 빵에 가게 이름이 들어있다는 것이 시그니처 빵인 것 같아서 냉큼 집었답니다

 

 

우즈 메뉴

 

아메리카노는 4300원으로 프렌차이즈 커피만큼하네요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가져가는 형태입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나오면 이러한 광경이 나옵니다

상당히 넓은 마당이 나옵니다

마당이라기엔 산으로 올라갈 수 있게 이어져있더라구요?

등산로인지는 모르겠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야외 테이블들이 있구요 어느정도 떨어져있습니다

테이블들이 가벼운 편이라서 손님들이 테이블을 움직이기도 하더라구요

야외쪽은 노키즈 존입니다 확인해주셔요~

애기들 뛰어다니다가 넘어질까봐 그런 것 같아요

 

 

 

블루베리 스콘은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일반적인 맛이였구요 괜찮았습니다

우즈번은 크림치즈가 엄청 많고 양도 많아서 여러명이서 나눠먹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합니다

 

 

 

저녁에 바라본 모습입니다

차만 있다면 대구 근교에 바람쐬로 와도 될 것 같아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바로 앞에도 있고

조금 뒤에도 돌로 된 주차장이 있습니다

 

 

 

우즈 위치

 

★★★

5점만점에 5점입니다

야외가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하지만 산에 가깝다 보니 벌레가 많은건 사실이에요ㅠㅠ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고 빵도 맛있고 좋았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