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대구

[대구] 혁신도시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카페 메뉴/위치/후기

by 단아(DAN_A) 2023. 7. 15.


728x90

안녕하세요~ 대구 대형 카페 마고플레인에 방문해 보았어요!

마고플레인은 동구 아양교쪽에도 있는데 몇년전에 방문해봤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혁신도시 쪽에도 한번 방문을 해보았어요

주차장 사진은 없지만 1층이 모두 주차장으로 되어 있는게 마고플레인의 특징이랍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사인인화 기계가 카페에도 있나보네요

2층이 카운터인데 들어와보면 층고가 높고 개방감이 있어요

동구 마고플레인보다는 작지만 인테리어는 여기가 더 이쁜듯 합니다

미술작품 같은 것들도 걸려있고 선인장들도 있고~

전체적으로 식물들이 꽤 많은 느낌이네요

2층과 3층 사이의 일부를 뚫어놓아서 엄청 높아보입니다

이날은 평일 비오는 날이여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지 않았고 뜨문뜨문 사람들이 있었어요

여러종류의 빵들이 있었어요

요깃거리로 할만한 것들이 다 인기제품이네요ㅠ

이전에 짝꿍 고고씨랑 미리 밥을 먹고 와서 이런 배부른 것들은 패스했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들이 많았지만..

먹물바질피자빵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망고 크로와상도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먹고 싶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다른걸로 골랐답니다

다음번에 가게 되면 크로와상 종류로 먹어보고 싶어요

스콘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아메리카노를 먹을 거라 말차스콘 한개를 골랐답니다

왠지 1개만 남아있으면 인기 많아서 그런 것 같아서 괜히 끌리게 된달까?

다들 그렇지 않나요?ㅎㅎ

크림치즈 베이글을 보니 요즘 파크림치즈 베이글이 그렇게 유행이라던데

그리고 생각보다 맛있다고..

나중에 파는 곳 있으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얘도 먹어보고 싶지만 다 못먹을 것 같아서 패쓰..

에그타르트 하나도 집어왔답니다

사진으로 보니 도쿄만쥬를 먹었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용

마고플레인 메뉴판

팥빙수도 팔구요~ 한라봉 아이스티를 판다는데 신기하네요 저건 무슨맛일까?

고고씨는 생자두 글레이셔를 시키고 저는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주문한 것들이 다 나왔어요!

사실 생자두 글레이셔 한잔에 6800원이라.. 솔직히 너무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먹어보니까 정말 생자두를 갈았는 맛이 나더라구요? 새콤달콤하니 적당히 괜찮았어요

에그타르트는 말해모해였구요 잘만든 에그타르트였답니다

페스츄리는 아니고 홍콩식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솔직히 말차스콘은 너무 별로였어요..

퍽퍽하기만 하고 안에 초코는 거의 없었구요

말차맛은 많이 나긴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는지

다시는 안시켜먹을 듯 합니다ㅠ

 

마고플레인 혁신점 위치

 

 ★

4.0/5.0

에그타르트랑 생자두 글레이셔는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다른 베이커리들은 못먹어봤지만 나중에 다른 베이커리류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혁신도시 근처에서 주차장 넓고 대형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가볼만 한것 같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