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아는 맛이 맛있다! 꼬북칩 신상 매콤한맛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23. 7. 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과자리뷰도 돌아온 단아입니다~!

꼬북칩 신상이 나와서 사서 왔는데요

사실 계속 요즘 먹태깡을 편의점에서 물색하고 있는데

3번이나 가봤지만 한번도 보질 못했네요.. 품절대란이라더니 진짜 맞나봐요

꼬북칩 매콤한맛 가격 1,700원(GS 편의점 기준)

발효제품이 함유되어 있다는데 무슨 발효제품일까요?

사실 매콤한맛이라고만 적혀있어서 맛이 상상이 되지 않아서 조금 두렵기도 했는데요

표지에 고추모양이있어서 청양고추맛인가..? 했어요ㅋㅋ

사실 과자를 구매할 때 뒤에 성분을 보고 사진 않으니까..

하지만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꼬북칩은 항상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거든요

뒤에 그림으로 여러가지 시리즈가 나와있다고 홍보를 하네요

근데 우리 인절미 맛 어디갔니...

인절미 맛이 진짜 맛있는데... 인절미는 단종되었나..

크런치즈 대신 인절미맛으로 바꿔주세요ㅠㅠ

초코 츄러스는 정말 잘만든 것 같아요 물론.. 너무 달아서 한번에 많이 먹진 못하지만

꼬북칩 매콤한맛 칼로리 80g 441kcal

언제나 과자는 영양정보가 좋지 않을 걸 알고 먹습니다

그래도 콜레스테롤은 없네요

나트륨과 탄수화물 지방이 아주 골고루 들어가있네요

사실 이 사진을 찍고 나서야 핫칠리 맛인걸 알게됬어요~

청양고추맛이 아닌게 다행이죠

사실 썬칩같은 맛일까 하고 궁금했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게 아스파탐이네요?

얼마전에 논란이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피지컬갤러리 유투브를 보니 굉장히 많은 양의 아스파탐을 먹으면 문제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뉴스에서 보도하는 만큼 심각한 수준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뭐든 적당히 먹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 음료수들에 설탕대신 아스파탐을 넣는 기업들이 많아졌는데

인식이 안좋아져버려서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안의 내용물입니다!

색깔은 치토스같은데 맛이 너무 재밌었어요

이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꼬북칩 시리즈는 실패하지 않는 아는 맛으로 항상 구성되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시리즈의 맛은 무려 롯데리아 칠리 양념감자 맛이였습니다..!!

사실 한입 먹어보고 정말 맛있다..!! 아니 이렇게 맛있다고? 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어디선가 먹어본 맛 같은거에요

실패할 수 없는 그맛..! 하지만 체감되는 맛의 느낌은 달라요

이건 바삭하고 훨씬 담백하거든요

 

 

 

 ★

5.0/5.0

아는 맛이 무섭다고 롯데리아 칠리 양념감자 맛이 나다니..

쩝쩝박사들이네요

하지만 양념감자 먹는 것보다는 덜 기름져서 조금은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꼬북칩은 이때까지 먹은 것 중에서 체다치즈 맛 빼고는 다 성공적인듯 합니다

믿고 먹는 꼬북칩..!

다음번에도 사먹을만한 것 같아요ㅋㅋ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꼬북칩 오리온 매콤한맛, 80g, 3개

*위 링크로 구매시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