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띵작 쫀득롤케익 순우유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2. 6.


728x90

오랜만에 맛있는 것을 찾아서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편의점에서 띵작 시리즈가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얼룩무늬 롤케익을 들고왔어요~

띵작 처음에 나왔을 때 일본의 유명한 편의점 롤케익이랑 좀 비슷하다고 했었는데

그때 저는 맛이 좀 다르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띵작 쫀득롤케익 순우유 가격 3300원(CU기준)

 

리큐르? 리큐르는 알코올에 설탕,식물,향료 등을 섞어 만든 술이라는데 술이 빵 안에 들어가다니 신기하네요

냄새를 잡으려고 그런건가? 싶긴한데 코코아 분말이 들어갔다는것도 신기하네요

초코맛은 안났던것 같은데 색깔을 내기 위함이였을까요?

한 때 이런 모양있는 롤케익을 비싸게 해서 팔았었던 가게가 있었는데 그 집도 맛있었어요

 

나트륨 10% 탄수화물 15% 당류 31% 지방 46% 트랜스 지방 0 포화지방 73% 콜레스테롤 18% 단백질 13%

고칼로리도 고칼로리지만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거다 보니 지방과 포화지방이 엄청 많이 차지하네요

한번에 다 먹었는데 조금씩 나눠서 먹을걸 그랬어요 ㅠㅠ

 

띵작 쫀득롤케익 순우유 칼로리 130g 445kcal

 

띵작이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아서 여러 시리즈로 판매되고 있던데

삼육 두유 콜라보도 봤었고 수박맛 띵작도 봤었는데 나중에 다른것들도 먹고 리뷰를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인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겠죠?

요즘 편의점 디저트들이 나날이 퀄리티가 좋아지던데 편의점 리뷰어는 행복합니다

 

생긴것은 일반 롤케이크 시트지 느낌이고 안에 필링은 꽉차있네요

크림 색깔은 투게더가 생각나는 색깔이에요

한입에 먹기 딱 좋은 크기라 좋네요

 

한입 베어 먹은 모습이에요

안에 크림은 달달한 생크림이구요

디저트는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맛있었어요

아아가 생각나는 맛이랄까?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 별로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크림 맛은 달달한 우유맛이 느껴지구요

 

4.0/5.0

달달하니 입에 쏙쏙 한개씩 먹기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칼로리나 지방 이런것 때문에 자주 사먹기는 꺼려질것 같아요

당 땡기고 롤케익 땡길때 빵집 롤케이크는 너무 클 때 한개씩 사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단아의 과자 평점 기준*

0점대 : 못먹을 정도(버림)                                                    

1점대 : 맛없음                                                                   

2점대 : 간이 안맞음(너무 짜거나 달거나 맵거나)                        

3점대 : 평범 그자체                                                            

4점대 : 파는 곳에 가면 찾아서 먹는걸 고민해볼 의향이 있음        

5점대 : 그 제품을 위해서 파는 곳을 찾아갈 의향이 있음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