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아이스크림] 빙그레 붕어싸만코 흑임자맛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2. 15.


728x90

붕어싸만코 흑임자를 오늘은 들고왔습니다

흑임자 시리즈가 나온지 좀 된걸로 알고 있는데 겨울이라서 잘 사먹지 않다가

한 번 궁금해서 데려와봤어요

 

붕어싸만코 흑임자 1800원 (CU 기준)

 

프로틴(단백질) 먹은 흑임자 붕어싸만코!

라고 광고 하고 있는데 요즘 단백질이 유행이더라구요?

크릴오일에서 이제 프로틴으로 유행이 가는 것 같네요

프로틴(단백질) 관련해서 음료수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단백질이 4.7g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게 많은건지 감이 안오네요

많은건가요? 괜스레 맛이 없진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네요

건강한 것 = 대개 맛이 없다

라는 공식이 은근히 맞더라구요

 

통팥시럽은 중국산이네요~ 요즘 중국산 아닌게 어디있겠냐만은

아직까지는 조금 걱정이 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야자유라는 재료는 처음보는데 엄청 독특한 것 같아요

야자 나무에서 나오는 기름인가봅니다

흑임자가 알고봤더니 검은 참깨를 한방에서 이르는 말이라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온 깨인가봐요

중국산 검정깨가 들어가는게 어느정도 납득이 됩니다

 

나트륨 3% 탄수화물 9% 당류 21% 콜레스테롤 2% 지방 13% 포화지방 40% 단백질 9%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에 우유가 많이 들어가다보니까 포화지방이 많은가봐요

 

붕어싸만코 그래놀라 칼로리 150ml 195kcal

 

회색깔 붕어빵이네요

붕어싸만쿠는 머리부터 먹냐 꼬리부터 먹냐 는 논쟁이 있기도 했었는데요

저는 머리부터 먹습니다

꼬리 부분을 항상 잡고 먹어서 그런가봐요

 

안은 이렇게 흑임자 아이스크림과 단팥과 검정깨가 들어있어요

일반 붕어싸만코를 열어보진 않았는데 단팥이 비교적 적어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검정깨가 확실히 보이는건 좋은 것 같네요

붕어 싸만코 말차맛 인절미떡 들어간 버전도 있던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한 입 먹어봤는데 엄청 고소할 거라 생각했는데 그렇게 고소하진 않았어요

아이스크림이 차가워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잘 살아나지 않은 느낌?

그래서 밍밍,심심하다고 느껴졌어요

 

 

2.0/5.0

맛의 특색이 확 느껴지지 않았어요

대체적으로 밍밍,심심한 맛이였고 단팥에 묻혀서 그런지 깨가 씹힌다는 느낌도 들지 않았어요

엄청 고소한 맛을 기대해서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단아의 과자 평점 기준*

0점대 : 못먹을 정도(버림)                                                    

1점대 : 맛없음                                                                   

2점대 : 간이 안맞음(너무 짜거나 달거나 맵거나)                        

3점대 : 평범 그자체                                                            

4점대 : 파는 곳에 가면 찾아서 먹는걸 고민해볼 의향이 있음        

5점대 : 그 제품을 위해서 파는 곳을 찾아갈 의향이 있음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