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오리온 감자속감자 버터구이 알감자맛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1. 15.


728x90

안녕하세요~ 1000원 스낵 감자속감자로 돌아왔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하였는데 간단한 간식으로 적당할 것 같아보였어요

감자속감자 이름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오리온 감자속감자 가격 1000원(CU기준)

 

가격은 1000원이였는데 봉지에 1000원 스낵이라고 써져있는 것 봐서는 모든 편의점 동일할 것 같네요

 

냉동감자가 36%정도 들어갔군요

냉동 감자지만 36프로나 들어가다니 많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동그란 볼 안에 들어가는 감자가 냉동 감자 큐브인것 같아요

 

벨기에산 냉동감자, 해바라기유, 식물성유지, 찰옥수수전분 등등이 들어있네요

버터구이맛 시즈닝이 들어있으니 영화관 버터구이맛이 나려나요?

 

나트륨 14% 탄수화물 12% 당류 11% 지방 17% 포화지방 27% 단백질 4%

콜레스테롤은 없네요!

 

오리온 감자속감자 칼로리 54g 249kcal

 

이중구조로 두번 바삭!

뭔가 생김새가 오징어 땅콩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과연 그런맛이 날까요?

 

안을 열어보니 공룡알처럼 생긴것들이 들어있었어요

크기는 동일하지 않고 작은 것도 잇고 큰 것도 있었어요

 

한입 베어문 모습이에요

안에 큐브 감자가 귀엽게 들어있어요

생긴것도 오징어땅콩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식감도 비슷해요!

맛은 겉은 옅은 예감 맛 안은 좀 더 진한 짭짤 예감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은 없고 짭짤한 맛이 많이 나네요

감자볼인데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가볍게 잘 먹었네요

 

4.0/5.0

적당히 짭짤한 것이 입에 쏙쏙 넣기에 좋았어요

물론 양이 적긴하지만 가격도 착해서 좋았구요

오징어 땅콩 특유의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할듯 합니다

물론 오징어 땅콩보다는 좀 더 얇은 느낌이여서 파사삭 깨지는 느낌이에요

 

*단아의 과자 평점 기준*

0점대 : 못먹을 정도(버림)                                                    

1점대 : 맛없음                                                                   

2점대 : 간이 안맞음(너무 짜거나 달거나 맵거나)                        

3점대 : 평범 그자체                                                            

4점대 : 파는 곳에 가면 찾아서 먹는걸 고민해볼 의향이 있음        

5점대 : 그 제품을 위해서 파는 곳을 찾아갈 의향이 있음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