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서울우유 비요뜨 오!그래놀라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2. 13.


728x90

비요뜨에 그래놀라 시리즈가 나온줄 몰랐네요!

신기해보이기도 하고 그 때 당시 유통기한 임박이여서 그랬는지 50프로 세일 하길래 사와봤어요

포스팅을 올리는 날은 13일이지만 유통기한 11일 전에 먹었습니다~

 

서울우유 비요뜨 그래놀라 1300원 (동네 슈퍼마켓에서는 580원에 겟!)

 

오!그레놀라는 마켓오에서 나오는 제품이네요? 거기 초록색 박스 제품을 이용한 건가 봅니다

마켓오는 어느 회사 제품인지 찾아봤더니 오리온그룹에서 만든 과자 및 레스토랑 브랜드라네요

그러면 서울우유와 마켓오의 콜라보인 셈이네요

 

나트륨 5% 탄수화물 8% 당류 15% 지방 13% 트렌스지방 0.2g 포화지방 27% 콜레스테롤 5% 단백질 13% 칼슘 28%

의외로 비요뜨에 콜레스테롤이 있네요

비요뜨는 요거트라서 건강한 것들만 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 아마도 과자에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서울우유 비요뜨 그래놀라 칼로리 141g 195kcal

 

그레놀라들이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보이네요

유통기한 임박이라서 눅눅해져있을까봐 살짝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나봐요

곡물과 비요뜨 요거트의 만남이 어떨지 무척이나 궁금했어요

 

역시 꺽어먹는 비요뜨!

예전에 처음 비요뜨가 나왔을 땐 꺽어먹는다는 발상이 너무 신기했었는데

이젠 너무나도 익숙하네요

요즘엔 보니까 비요뜨 비슷한 것들이 다른 회사에서도 많이 출시되서 판매중이더라구요

나중에 다른 회사 것들도 사서 먹어보고 리뷰해봐야겠어요~

 

안에 해바라기 씨앗 같은 것들도 있네요

섞고 나서도 사진을 찍을까 햇지만 뭔가 비요뜨가 그렇게 비쥬얼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생략했어요

맛은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었구요

비요뜨 요거트 자체에서 맛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맛이 초코링 초코맛만 빠진 바삭바삭한 요거트 맛이 났어요

 

4.0/5.0

비요뜨 자체가 워낙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서 그런지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왜 유통기한 임박까지 안팔렸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전 나왔는지도 몰랐는데..

홍보가 제대로 안된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단아의 과자 평점 기준*

0점대 : 못먹을 정도(버림)                                                    

1점대 : 맛없음                                                                   

2점대 : 간이 안맞음(너무 짜거나 달거나 맵거나)                        

3점대 : 평범 그자체                                                            

4점대 : 파는 곳에 가면 찾아서 먹는걸 고민해볼 의향이 있음        

5점대 : 그 제품을 위해서 파는 곳을 찾아갈 의향이 있음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