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롯데 디저뜨와 초코 브라우니타르트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롯데 디저뜨와 타르트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부쩍 과자 리뷰가 많아졌는데 당이 많이 땡기나봐요

편의점갈때마다 한개씩 사들고오게 되네요

편의점은 저에게 보물창고 같은 존재랍니다

신상이 넘쳐나는 행복한 곳!

 

디저뜨와 초코브라우니 타르트 가격 1200원(세븐일레븐 기준)

 

세븐일레븐 카운터에 놓여져있던 디저트였어요

카운터 근처에 놔두면 은근히 잘사게 된단말이죠

지금 발견했는데 저기 붙여져있는건 치즈케익타르트 가격이네요

알바생분이 잘못 붙이셨나봅니다

요즘엔 영수증을 잘 안받다보니 가격을 까먹을 때가 많아져서 아예 사진으로 찍어오게 되네요

 

밀크초콜릿24% 기타코코아가공품 1% 코코아분말 0.8%

초코초코한 제품이네요 크기도 손안에 쏙 들어올정도로 작습니다

이 크기에 이 가격이면 비싼것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쯤

요즘 카페 가서 타르트 시켜먹는 가격을 생각하니 그렇게 비싼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혼합분유가 들어가는게 신기하네요

우유를 대체해서 들어가는걸까요? 브라우니다보니까 코코아 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네요

 

나트륨 9% 탄수화물 6% 당류 11% 지방 20%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40% 콜레스테롤 10% 단백질 5%

사실 먹을땐 영양정보를 확인하지 않았는데

글 쓰면서 보니 조그마한데 엄청난 지방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을 가지고 있네요..덤으로 칼로리도

마..맛있으면 0칼로리!

 

디저뜨와 초코브라우니 타르트 칼로리 39g 195kcal

 

가방안에 넣고 들고왔는데 충격이 있었는데 조금씩 부서졌네요ㅠㅠ

신기하게도 타르트지안에 브라우니가 있는것 같아요

위에 모양이 흡사 몽쉘과 닮아있네요

 

한입 베어문 모습이에요

브라우니만 있는게 아니라 위에 초코로 토핑되어있고 밑에 브라우니가 있네요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처음에 먹었을때는 다크초콜렛인가? 했는데 성분을 보니 다크초콜렛은 아닌것같구

초콜렛의 진함은 있지만 엄청 달진 않아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은근히 타르트지 위에 브라우니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크기는 손바닥 만해서 작은입 두입하면 사라집니다..

 

 

4.0/5.0

맛있어요! 먹으면서 든 생각이 우유랑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구나! 싶었습니다

다만 안에 초코잼과 같은 소량의 달달한잼이 있었으면 완벽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번엔 치즈케이크타르트를 사서 먹어보려구요

4점인 이유는 맛은 있지만 이걸 사먹으러 편의점까지 가서 찾아 먹을 것 같진 않아요

 

*단아의 과자 평점 기준*

0점대 : 못먹을 정도(버림)                                                    

1점대 : 맛없음                                                                   

2점대 : 간이 안맞음(너무 짜거나 달거나 맵거나)                        

3점대 : 평범 그자체                                                            

4점대 : 파는 곳에 가면 찾아서 먹는걸 고민해볼 의향이 있음        

5점대 : 그 제품을 위해서 파는 곳을 찾아갈 의향이 있음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