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미성 허쉬베리 쿠키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0. 10. 12.


728x90

오늘은 허쉬 초콜릿 칩 베리 쿠키를 가지고 왔습니다~

미성이란 회사는 잘 모르겠지만 허쉬는 엄청 유명하잖아요?

보자마자 왠진 진한 초콜렛맛이 날 것 같아서 오랜만에 당이 당겨서 샀습니다

마침 1+1도 하더라구요

괜히 편의점에 가면 1+1의 유혹을 지나치기가 힘들더라구요

 

허쉬베리 쿠키 가격 1500원(세븐일레븐 기준)

 

허쉬밀크초콜릿칩 10.85%, 딸기다이스 1.63% 함유라고 합니다

사진만큼 많이 박혀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겠죠?

생각해보니까 허쉬랑 콜라보해서 과자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편의점에 웨하스 종류도 허쉬랑 콜라보해서 낸게 있더라구요

 

나트륨 11%, 탄수화물 10%, 당류 14%, 지방 11%,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20%, 콜레스테롤 6%, 단백질 4%

가 들어가있네요

그런데 트랜스지방은 왜 하루 권장량 정보가 표시가 안되어있을까요??

 

허쉬베리 쿠키 칼로리 45g 190kcal

 

버터도 들어가고 마가린도 들어가있네요

사양벌꿀은 천연벌꿀과 다른 벌이 만든 천연시럽이라고 합니다

전란액은 계란 전체액으로 껍데기를 제외한 계란의 모든것이라고 하네요

쿠기 만들려면 계란이 필수니까 들어갈만하네요

 

허쉬베리 쿠키의 모습입니다

딸기다이스의 모습은 거의 보이지가 않는데요..

다 좋은데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발생해요 꺼내는데 우수수 떨어져서 난리났습니다

모양새는 살짝 서브웨이 쿠키같이 생겼네요

 

한 입 베어문 모습입니다

서브웨이 쿠키 보단 퍼석퍼석한 맛이구요

초콜렛칩이 많지 않더라구요

 

여기 오른쪽에 보이는 조그마한게 딸기 다이스입니다

조그마하지만 딸기잼향은 전체적으로 많이 나던데

초콜렛 맛이 진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물론 초콜릿 베리 쿠키지만 허쉬라서 초콜릿의 진한맛을 기대했던 건 사실입니다

 

 

 

3.0/5.0

적당한 버터향 쿠키에 딸기잼 향과 맛을 첨가해놓은 평범한 쿠키 맛

하지만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다시 사먹고 싶지 않네요..

쿠키 한번 먹는데 4번은 치운것 같아요

또한 초콜렛 맛이 아쉬웠어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