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리뷰] 크라운 밀크티 하임 가격/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7.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크라운의 밀크티하임을 들고왔는데요

추억의 과자 초코하임의 새로운 맛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쿠크다스 체리블라썸맛과 밀크티하임이 있길래 밀크티하임을 가져와봤어요

 

밀크티하임 가격 18봉지 4780원(롯데마트 기준)

 

향긋한 풍미의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나 더욱 깊어진 맛의 하임!

이라고 하네요

하임과 떠나느 로맨틱 감성여행!

요즘 가심비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감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를 가나 음식점을 가나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쓰더라구요~

 

밀크티 하임 칼로리 1봉지 85kcal

 

두입 먹으면 사라지는 하임답게 칼로리가 높은 편은 아니네요

얘는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조금씩 들어가있네요

크림부분이 아무래도 그런 부분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을까 싶어요

 

대두분빼고는 모두 싱가포르산 네덜란드산 등등 유럽에서 들고온 점이 신기하네요

홍차가 유럽에서 나온 것을 감안하면 일부러 신경쓴 것인가 싶네요

 

밀크티하임의 안의 모습입니다

색깔이 모래색깔같네요

한 입 먹어보니 밀크티 특유의 향이 확나더라구요

대만 화장품 밀크티 먹어보셨다면 향기가 그정도로 진하게 나요

특유의 향기가 싫거나 밀크티 향이 진한걸 싫어하시면 거부감이 들 만큼이였어요

밀크티 향 자체는 훌륭했어요

 

향이 너무 강해서 과자라는 저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밀크티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다음 리뷰는 오예스 미니 녹차&팥 맛을 들고 오겠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