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농심 과자]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5. 31.


728x90

안녕하세요~ 과자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최근 라면 리뷰를 주로 하다가 과자를 오랜만에 들고왔는데요

궁금해하실것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무려 육개장 사발면맛!인데요

농심에서 쫄병스낵 안성탕면이 잘나갔나봅니다

이렇게 시리즈로 다른것도 내는 것 보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쫄병스낵 안성탕면 맛도 궁금해지네요

 

콜라보레이션!!! 이런거보면 참 영어로 된 한국어가 많은것 같아요

요즘 들어 콜라보를 많이하는 듯한 모습이네요

쫄병스낵이 제일 많이 하는 것 같죠 요즘?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칼로리

60g 340kcal

 

생각보다 양은 적은데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반틈으로 용량을 줄여서 적어놨네요

아무래도 튀김종류라서 그런지 지방이 많은 모습을 보입니다

미강유는 겨기름 즉 쌀겨에서 짜낸 기름이라고 하네요

육개장사발면맛시즈닝 이건 말그대로 라면스프겠죠?

 

봉지가 커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양은 이정도 들어있었습니다

색깔은 일반 포테토칩보다 누렇네요

 

자세히 보시면 라면스프가 묻어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맛은?! 두구두구두구두구

라면스프를 넣으면 맛있어지지 않는 음식이 없다고 하죠?

하지만 이 음식은 맛없어졌어요..

제일 아쉬웠던 부분은 라면스프 시즈닝이 골고루 안묻혀져있었다는점!

그래서 특정 포테토칩에서만 라면스프맛이 나더라구요

어떤건 하나도 안나고..

감자칩 특유의 느끼한 맛을 라면 시즈닝이 잡아줄줄 알았는데

전 오히려 두배로 느끼했어요

 

재구매 의사 업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즐겨먹던게 포테토칩이였는데(코스트코에서 큰봉지 사서 한동안 먹었습니다)

이건 제 입맛에 별로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