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리뷰] 퍼지바 밀크맛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6.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퍼지바 밀크맛을 들고왔어요~

저는 원래 퍼지바 초코 맛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감을 가지고 구매하였어요

 

가격 3520원(쿠팡 기준)

 

퍼지바는 총 12개 들어있어요

대충 계산해보면 개당 300원정도 하네요

예전에 PC방에서 500원에 팔던걸 봤던것 같아요

 

크림이 흘러내리는 것 같이 나와있네요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과연 포장지처럼 생겼을까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탈지분유가 들어있네요?

칼로리는 디저트다보니까 꽤 나가는 편이네요

 

퍼지바 밀크 칼로리 42g 170kcal

 

트랜스 지방으 없는데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은 들어있는 편이네요

많이 먹으면 안될 것 같아요

 

코코넛 오일이 들어가있네요?

코코넛 오일 맛이 날까요? 궁금해집니다

 

퍼지바 밀크의 내부 모습입니다

크림이 생각보다 흐르는 촉감이 아니네요

계란빵처럼 생겼는데요?

맛은 오리온 카스타드 과자 맛이랑 같네요

다만 빵이 덜 폭신폭신하고 파운드 케익같은 느낌이에요

 

 

우리가 흔히 알던 카스타드 맛이였고 재구매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차라리 퍼지바 초코 맛을 다시 살 것 같아요

 

 

 

쫀득하고 부드러운 맛에 반한 퍼지바 미니 케이크 12개입 1+1(총24입), 06_퍼지바 모카 1+1타타와 초콜릿 쿠키 10g x 60p + 퍼지바 초코 42g x 12p 세트, 1세트, 쿠키60p 퍼지바12p

*위 링크로 구매시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