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리뷰] 랑그리 초코크림 샌드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4.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랑그리 초코크림 샌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인터넷에서 쿠크다스 맛과 비슷하다길래 기대를 하고 구매하였어요

 

가격 3830원(쿠팡 기준)

 

디자인이 특이하게 생겼군요

랑구리라고 읽어야할 것 같은데 수입할 때 이름은 랑그리로 들어오나봐요

 

쇼트닝은 식물성 기름과 동물성 기름을 섞어서 고체화시킨 뒤 유통되는 기름을 말한다고 하네요

팽창제..?? 뭘 팽창시킨거지?

 

칼로리는 1팩당 176.5kcal

한 팩당 4개가 들어있으니 개당 약 43kcal정도 되겠네요

 

랑그리 포장을 뜯으면 4개가 소포장으로 되어있어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있네요

 

처음열면 2개씩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근데 한 개가 포장 뜯기전부터 깨져있어서 마음이 아팠어요ㅠ

쿠크다스만큼 약한건가..싶더라구요

 

한개씩으로 나누어서 나누어서 먹을 수 있어요

4명이서 한 개씩 나누어서 먹으면 딱이겠네요!

하지만 물론 저는 혼자 다 먹을 거에요

 

안은 초코크림이 발려져있었어요

그런데 맛은.. 쿠크다스랑 같이 않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쿠크다스랑 계란과자의 중간쯤되는 식감이였어요

맛은 그냥 엄청 달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맛이였어요

초코크림이 진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생각보다 맛잇는 맛은 아니고 평범한 맛이였어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리뷰로는 신상 퍼지바 밀크 맛을 들고 리뷰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