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 롯데 신상 빼빼로 단짠 크런치 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29.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빼빼로 신상을 들고왔습니다!

무려 단짠 크런치입니다

구매는 cu편의점에서 했구요 가격은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프레첼분태랑 땅콩이 들어가있군요

프레첼과 땅콩이라니 짭짤고소할 것 같네요

 

요즘에는 이런 멘트들이 박스 옆에 프린트 되서 나오는군요

좋은 말인 것 같아서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인생은 한 번뿐이야'

한 번뿐인만큼 다양하게 살고 후회없이 살고 싶습니다

블로그도 그런 연유로 시작하게 되었구요

 

식물성크림이라는게 많이 들어가는군요

동물성이 몸에는 더 낫다고 하던데..흠

 

빼빼로 단짠크런치 칼로리 37g 195kcal

 

포화지방과 지방이 많이 들어있네요

아무래도 크림이 많이 들어가는 제품이다보니 지방이 많나봐요

 

안에는 9개의 빼뺴로가 들어있습니다

갈수록 빼빼로 양이 너무 적어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도깨비 방망이처럼 생겼죠? 화이트초콜렛을 발라놓은 것처럼 생겼어요

맛은 기존 빼빼로 스틱에 땅콩버터크림+화이트초코를 발라놓은 느낌이였어요

프레첼의 살짝 짭짤한 느낌도 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맛으로만 따진다면 5점만점에 5점입니다

하지만 식물성크림과 지방들이 많아서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서 1점 뺏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