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리뷰] 해태 오예스 미니 녹차&팥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8.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오예스 미니 녹차&팥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엄청 신기한 맛이 많아지더라구요

카스타드 망고크림 맛도 보았는데 녹차&팥 맛이 더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오예스 녹차&팥 16개 가격 2880원(롯데마트 기준)

 

 

잘 안보여서 좀 사진을 크게 만들었어요

얘도 분유가 들어가네요?

전란액이 뭔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계란 전체액을 말하는 것이더라구요

 

오예스 녹차&팥 칼로리 1봉지 72.5kcal

 

정확한건 아니지만 총 내용량 250g / 16 = 15.625g

1회(30g)당 145kcal니까 1봉지는 대략 72.5kcal쯤 되는 것 같아요

 

봉지는 미니답게 작아요

왠지 모르게 수박이 생각나는 컬러네요

 

크기는 손바닥에 쏙 들어올만큼 작아요

뜯다가 모서리 부분에 살짝 뜯겨나갔어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작아서 그런지 한입에 넣기에는 좋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좋을것 같아요

맛은 정확하게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었어요

녹차향이 살짝 나는 비비빅맛!

비비빅 아이스크림을 빵으로 먹는 느낌이였어요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빵을 먹다가 이상하게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손이 갈 것 같지는 않아요

좀 더 색다를 맛이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