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과자리뷰] 콘초의 변신! 크라운 콘딸바 후기

by 단아(DAN_A) 2019. 5. 12.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크라운 콘딸바 리뷰로 찾아왔는데요

이름이 바뀌어서 몰라볼뻔 했는데 콘초의 후속작이더군요!

콘초코의 줄임말이 콘초라서 콘딸바인가봐요..

뭔가 콘초 콘치 두글자에 익숙해져서 3글자가 저에겐 조금 어색해보이네요

 

개봉부터 먼저 했어요

안의 내용물은 콘초보다 살짝 바나나 색깔에 더 가까운듯하네요

 

생김새는 이러합니다 딸기우유색깔 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칼로리는 270으로 비교적 굉장히 다른 과자들에 비해 낮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입에넣으면 빠르게 사라지는 콘초 시리즈긴 합니다

 

재료들은 사진과 같아요

바나나,딸기 분말들이 들어갔네요

 

옆에는 귀여운 그림들로 특징을 설명해놨어요

입안에서 사르르르~한지 한 번 먹어봤어요

먹어본 결과! 처음에는 음?! 새로운 맛인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5개쯤 먹고나니 딱 바나나킥에 옅은 딸기 크림을 얹은 맛이였어요

다만 식감이 옥수수를 써서 그런지 바나나킥보다는 거칠거칠한 느낌이였어요

식물성 크림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긴했지만

워낙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서 양이 적기 때문에 다 먹기 전에 더부룩해지진 않았어요

 

★★★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엄청 특별한 맛도 아니였고 무난한 맛이였어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같은 시리즈의 녹차 맛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그걸 한번 먹어볼까 싶어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