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디저트

새로운 연세우유 시리즈!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 장바구니에 꼭 담으세요😋 가격/칼로리/후기

by 단아(DAN_A) 2023. 11. 21.


728x90

가격 3500원(CU)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벌써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오늘은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을 들고왔습니다~
시리즈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그 상품!

하지만 저번에 먹어본 초코,말차 시리즈는 저에게 너무 달았어요

CU에서 약~간 망설였으나 집게 된 생크림빵이였습니다

CU에서 3500원 주고 사먹었습니다!

 

마롱이라는게 유럽에서 주로 나는 달고 굵은 이라고 하네요!

프랑스에서는 밤을 설탕에 절여 만드는 과자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가을이 밤의 계절이다보니까 이곳저곳에서 이걸 활용한 디저트를 만드나봅니다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 칼로리 463kcal

 

*영양정보*

총 내용량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180mg 9%
탄수화물 75g 23%
당류 35g 35%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87%
콜레스테롤 35mg 12%
단백질 7g 13%

 


들어간 재료들을 잠깐 볼까요?
눈에 띄는건 보늬밤, 밤퓨레, 밀크카스타드 정도인데요. D-소비톨액이라는게 눈에 띄어 찾아보니 단맛을 내는 감미료로 많이 먹으면 복통을 유발하는 물질이라고 하네요. 일반 어른의 경우 빵 한개 먹는다고 크게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아이들이나 임산부들은 조심해야겠어요!

 

 

봉지를 개봉하니 빵이 나왔는데 깨가 콕콕 박혀있어서 그런지 마치 햄버거 빵같아요🤗

고소함을 위해서 첨가한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엇.. 그런데 단면은 너무 이미지랑 다른거 아닌가요..

밤커스타드가 거의 보이지 않아서 처음엔 당황했어요

이전 시리즈들은 내용물들이 많이 보여서 알차다!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맛은 엄청 맛있었네요. 부가설명을 붙여보자면 밤맛이 은은하게 나는 연세우유 크림빵이에요
그런데 많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은 느낌?
요즘 연세우유 시리즈가 제게는 너무 달았거든요
우유크림은 연세우유는 말할 것도 없구요

나눠먹은 가족들도 너무 맛있다며 좋아하네요

이런 느낌으로 다른 시리즈들도 개발했으면 좋겠어요
 
 
 

*총평 : ★★★★★    5.0/5.0

당도 : ★★★빵 쫄깃함 : ★★★★★ 느끼함 :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