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디저트

[간식] 매일우유 이집 도넛 잘하네~ 매일우유 생크림 도넛 가격/칼로리/후기

by 단아(DAN_A) 2023. 7. 23.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매일우유 생크림 도넛을 들고왔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슈크림 도넛을 먼저 먹어봤는데요
사진 찍은게 없어서 리뷰를 하진 못하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운 디저트여서 다른 제품으로 사와봤어요

이 제품도 추천드립니다 달달한 슈크림맛이 잘나는 디저트에요
쫄깃한 도넛 속에 슈크림! 맛없을 수 없죠
최근 여러가지 빵(브레디크,연세우유 등등)을 사먹어 보니
이런 편의점 빵은 빵의 질감,식감이 되게 중요하게 느껴지네요

다시 솔티밀크로 돌아와서
매일우유 솔티밀크도넛 가격 2,700원(GS 편의점 기준)
들어간 재료들을 잠깐 볼까요?
매일우유답게 크림에 엄청 신경쓴게 보이네요~ 우유랑 크림을 국산 우유를 썼네요
외국산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국내 제품들을 이용해서 국내 기업들도 잘 크면 좋겠어요
소금을 두가지나 썼는데 천일염은 프랑스 산을 썼네요?
요즘 소금값이 금값이라던데 금도넛이네요
조만간 이가격에 먹을 수 없는 도넛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소금 값이 거의 2배나 올랐던데 얼른 안정화되면 좋겠어요

매일우유 솔티밀크도넛 칼로리 95g 309kcal
최근 이러한 빵들의 영양정보를 보면 다 비슷비슷한것 같은데
다들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 서로의 눈치를 보고있는것 아닐까 싶네요
생각보다 크림류인데 당류가 좀 적은것 같아요

개봉박두! 던킨도넛에서 볼수 있는 하얀가루 도넛이네요
던킨 하얀가루 도넛도 맛있죠 딸기잼 도넛~
솔직하게 칼로 자를때 느낌은 쫀득한 느낌은 아니여서 살짝 걱정이 되었습니다

단면 모습이에요
크림이 들어가있는 곳은 빵이 얇고 크림이 많이 차있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크림이 약간 한쪽으로 몰려있어서 크림이 적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너무 과하면 느끼할 수 있어서 이정도만 채운것 같네요

 맛은 맛잇다! 입니다
평가가 왜이렇게 짧냐라고 할 수 있지만 부가설명을 붙여보자면
적당히 짭짤한 우유크림 도넛이에요
그런데 많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그 적절한 중간을 잘찾은 느낌?
요즘 크림 도넛들 카페에서 파는 거 보면 너무 단것들이 많거든요
우유크림도 우유맛이 진하게 나구요
 
 
 
 

 ★★★★★

5.0/5.0

솔직히 요즘 연세우유 따라한다고 매일우유에서도 크림빵을 한번 만들었던 것 같은데
노선을 잘 바꾼것 같습니다
 도넛 식감도 쫀득하니 엄청 좋았어요
요즘 연세우유에서 나오는 신메뉴들은 대부분 너무 달던데 편의점 가면 이 도넛을 더 사먹을 것 같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