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디저트

[간식]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가격/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23. 6. 20.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을 들고 왔습니다!
GS25쿠폰이 있어서 갔다가 보여서 사와봤는데요
브레디크는 처음 들어보는데 생크림빵이 대세긴한가봅니다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가격 2800원(GS25기준)

식물성크림, 우유카스타드도 들어가고 여기도 크림이 듬뿍듬뿍이네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0% 더 커졌다고 하는데 기존에도 생크림빵을 팔던 곳인가보네요
아마 빵은 사먹어봤는데 회사 이름만 모를 것 같기도 합니다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칼로리 135g 466kcal

국내산 1A 등급 원유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런거는 보면 괜히 마음이 덜어지곤 합니다
빵순이라 빵을 엄청 좋아하지만서도 줄여야한다는 죄책감이 있거든요

가장 눈에 띄는거는 포화지방이네요
아무래도 100% 이상이 되면 눈길이 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연세우유 보다는 포화지방 양이 많긴하네요
4g 차이지만 퍼센트로 보면 엄청 크게 와닿는것 같긴합니다
당류랑 콜레스테롤은 또 연세우유가 더 많구요

우유생크림빵의 성분표입니다

플라스틱그릇도 비슷하게 생겼네요
빵은 좀더 빤지르르 한 모습입니다
빵은 모닝빵같은 질감이였어요
파리바게뜨같은 곳에서 팔 것 같은 생크림빵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안에 크림은 이렇습니다 크림의 양이 확실히 연세우유보다는 적고
빵도 쫄깃한 느낌이 없는 것 같아요
크림도 파리바게뜨에서 파는 생크림빵같아요..

2.0/5.0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잘팔리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파리바게뜨 가서 생크림빵 사먹으면 될 것 같아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