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디저트

[디저트] 스타벅스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가격/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23. 2. 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디저트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창원 가는 길에 출출해서 스타벅스 DT를 이용해서 신상 딸기 샌드를 사서 먹어보았는데요.
스타벅스에 딸기 디저트라니..! 딸기를 너무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요거트 분말, 가공버터, 사양벌꿀, 딸기, 설탕, 밀가루, 슈크림블랑 등등 재료들을 보니 요거트 딸기 케익 맛이 날 것 같네요!
스타벅스 케이크나 디저트 등등 대부분 맛있긴한데 가끔가다가 영~ 맛없는 것들도 있었어서 살짝 긴장하긴 했는데요.
6300원의 가격으로 일반 케이크들과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요즘 케이크 값이 엄청 비싸지긴했어요.
아마 계란이랑 밀가루 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런가봅니다.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칼로리 185g 470kcal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등등 골고루 분포되어 있네요.
케이크는 먹으면서 칼로리를 보게 되면 그래도 줄여야지~하고 한번쯤은 더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2023년에는 꼭 실천으로 옮겨야지하면서 지금이라도 다짐해봅니다..

안에는 딸기 샌드가 반쪽씩 총 2개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식빵 두조각을 포개어서 반틈으로 잘라놓은 양이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딸기가 반틈 콕 들어가 있고 그 주변에는 크림이 있어요.
먹을 때 당시에는 크림치즈 맛이 옅게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성분표를 보니 크림치즈는 하나도 안들어가있네요.
아마 요거트크림에 생크림이나 우유가 들어가서 그렇게 느낀 것 같아요!
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상큼하면서 맛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의 요거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서 빵시트가 안촉촉한 느낌이였어요.
달랐다면 당도가 살짝 다른 것 같긴합니다만..정확하게 기억이 나진 않네요


요즘 기억력이...

딸기는 많이 들어가 있는건 아니라서 금방다 먹어버리지만 빵이랑 크림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다는 느낌을 준 디저트였어요!

딸기를 좋아하신다면 시즌 디저트라서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같이 나온 초콜릿 스윗박스도 맛있었어요!
다만 이건 엄청 달아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드셔용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어야 좋을 것 같은 아~주 달달구리입니다ㅎㅎ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