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 볶음밥이 맛있는 고모역 쭈꾸미 메뉴/후기/위치/브레이크타임

by 단아(DAN_A) 2023. 6. 29.


728x90

안녕하세요~ 고모역 쭈꾸미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오늘도 먹메이트! 은줜니와 함께 했습니다
매번 얻어먹기만 해서~ 담번에는 사줘야할 것 같아요
은줜니~~ 고마워!
사실 청도 화덕피자를 먹으러 갈까 했는데 너무 멀기도 하고 갑자기 고모역 쭈꾸미가 생각나는 거 있죠?
첫번째 방문은 아니고 두번째 방문이랍니다
가격대가 그렇게 싼편은 아니고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오기가 불편한 고모역 쭈꾸미ㅠ
하지만 주차장은 넓어서 차 가지고 오기에 좋습니다

일부러 어중간한 시간에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오후 3:00 ~ 5:00 브레이크 타임
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모역 쭈꾸미 메뉴판

단일 메뉴여서 들어오자마자 주문을 바로 받으시는데 차돌박이를 같이 주문하라고 강력하게 권하십니다만..
먹어본 바로써는 차돌박이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차돌박이 안먹고 된장찌개나 먹어볼껄ㅠ 하는 후회가
쭈꾸미 볶음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만들어주십니다
깻잎, 김, 백 김치랑 같이 싸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여기 백김치 저는 좋아해요 새콤달콤~
일행분은 백김치 자체를 잘 안드신다네용

안에는 넓습니다 좌식이 아니라 슬리퍼 신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형태구요
좌식보다는 이런식이 전 좋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 바로 끝나자마자 들어와서 한산한 모습인데요 조금 시간이 지나니까 사람들이 꽤 왔어요

차돌박이와 쌈채소, 콩나물등을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저희는 2명이서 먹으려고 소짜를 시켰어요~!
적어보이지만 여기에 콩나물 부추 등등을 넣으면 양이 여자 2명이서 먹기엔 충분했어요

마요네즈 소스 같은데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달합니다
닭발집에서 주는 마요네즈 소스보다 묽은 느낌? 이에요
소스 맛은 꽤나 강합니다

추가금 받는 콘치즈에요~ 식전에 먹도록 주시는데 그릇이 뜨겁다고 조심하라고 하십니다
먹어보면 달달한 콘치즈 맛이에요
한개 더 시켜먹고 싶던~ㅎㅎ

 밑반찬이 다 나온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밑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특히 튀각이 엄청 맛있던.. 가지무침도 괜찮구요

튀각은 엄청 빠르게 먹어버렸답니다
얇아서 그렇게 질기지도 않고 꼬소하니 입을 돋워 줬습니다

콩나물과 차돌 그리고 부추를 추가해준 모습인데요 양이 많아졌죠?
고모역 쭈꾸미는 쭈꾸미 자체는 그렇게 강한 맛이 나지는 않는데요
가끔씩 이상하게 생각나는 집이에요 이런게 찐 맛집인가?
깻잎, 백김치, 김 이렇게 싸서 먹으면 쭈꾸미 맛이 하나도 안느껴져서
저는 백김치랑 먹거나 김에 싸서 먹거나 소스에만 찍어먹었답니다

 대망의 볶음밥!!!
여기는 가면 무조건 볶음밥을 시키세요
여기 볶음밥 진짜 맛있습니다 밥이 고슬고슬하니 쪽파 씹히는 식감도 좋구요
볶음밥 1인분 시킨 건데 2인분 시켰어도 잘 먹었을 듯 하네요

고모역 쭈꾸미 위치
 

 ★★★★★

5.0/5.0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는 집입니다
자극적인 쭈꾸미 볶음은 아닌데 먹다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서 차돌박이는 굳이 추가 안해도 될것 같아요
티도 잘 안나고 권유하시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