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 신세계백화점] 간단히 먹을 가벼운 주전부리 또이또이 스프링롤 후기/메뉴/추천

by 단아(DAN_A) 2023. 6. 11.


728x90

토이토이 베트남 스프링롤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을만한 것을 리뷰하려구요!
백화점 갔을 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배가 고파지는데 약간 애매~할 때 먹기 좋은 것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마블 영화 보러 메가박스에 방문하려고 갔거든요
저녁 먹기엔 시간이 촉박하고 일행이 그닥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해서 지하 1층에서 간단하게 먹을 것 없나 하고 보다가 고른거였답니다

반미 샌드위치, 피자, 족발 등등이 있었는데 베트남 스프링롤이 또 가볍잖아요
TMI 하나 말하자면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반미 샌드위치 진짜 맛있답니다
다음번에는 반미 샌드위치로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포장 모습

깔끔하게 포장해주십니다
스프링롤 2개당 소스 1개씩 주시는 것 같구요

베트남 스프링롤 가격

베트남 스프링롤 메뉴판입니다
개당 3300원하는데요 제가 간 날은 금요일에 져녁 마감하기 한시간 전이여서 그런지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4개에 11000원이였답니다
백화점 마감 때 음식 코너는 세일을 많이 해서 좋아요

3개에 9000원! 4개에 11000원
저희는 2100원 할인 받아서 4개를 구매했고
각각 2개씩 먹었답니다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라이스페이퍼가 잘 붙잖아요? 그래서 찢어질까봐 걱정했는데
걱정만큼 안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조심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훈제연어 롤 하나, 아보카도 롤 하나, 소불고기 하나, 통새우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게맛살과 순살치킨은 흔히 먹어볼 수 있을 것 같아 안골랐구요

셋팅 후 모습입니다!
엄청 건강해보이지 않나요?
색깔고 엄청 신선해보여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소불고기 스프링롤의 단면입니다
안에는 쌀국수가 들어있구요
이덕분에 먹으니 꽤나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야채(깻잎?), 파프리카와 재료들이 들어있었어요
주요 재료 빼고는 속은 다 같았구요
소불고기는 짭짤하더라구요 무난무난했습니다
생각보다 제일 이상할 것 같았던 아보카도 스프링롤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훈제연어를 안좋아해서 그런지 전 별로였구요
새우는 탱글하니 괜찮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