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 중식 맛집 동보성 시원한 중국식 해파리 냉면 후기/메뉴/위치

by 단아(DAN_A) 2019. 7. 28.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중국식 냉면을 파는 동보성에 다녀온 후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더위가 엄청 심해졌죠? 대구는 대프리카라고 불릴만큼 엄청 더운 도시인데요

습도가 높아서 가마솥 안에 들어있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더운 날씨 덕분인지 냉면을 자주 먹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 중국에는 없는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중국식 냉면을 판다고 해서 방문하여 보았어요

주차공간은 협소해보이는데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좋아요~

 

메뉴판이 굉장히 깔끔한데요 고급진 느낌입니다

안에 분위기도 고급진 느낌이였어요

 

대구 수성구 동보성 메뉴판

 

메뉴판은 일부러 큰 사진으로 넣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점심 특선 코스로 먹어봐야겠어요~

여기 요리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해파리 냉면 2개를 시켰습니다

 

옆자리가 잠깐 비어져있어서 찍었습니다

해가 엄청 쨍쩅하네요

 

색깔이 좀 특이하게 생겼네요

새우랑 계란을 토핑을 예쁘게 해서 줍니다

딱 봐도 엄청 시원해보이죠?

처음 딱 받았을 때 느낌은 양이 적어보였지만 다 먹고 나니 한끼 식사로 적당하더라구요

 

안에 게맛살과 샐러리도 들어있습니다

국물맛이 정말 특이했는데 냉면에 땅콩소스가 들어 있는 맛이더군요

땅콩소스라고 하면 자칫 느끼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엄청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해파리의 꼬들꼬들한 식감도 한 몫 했구요

순식간에 한그릇을 비웠던 기억이 있네요

 

대구 동보성 위치

 

엄청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꼭 방문하여서 점심특선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