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 앞산] 인테리어가 이쁜 파스타집 호어모아 후기/메뉴/위치

by 단아(DAN_A) 2020. 8. 15.


728x90

오랜만에 식당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오늘은 대구 앞산 호어모아에 다녀왔는데요
앞산 빨래터길 앞에 있습니다
대구 앞산 맛집으로 치면 상단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집이에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나네요~
근데 주변에 주차할만힌 곳이 없어서 골목길에 주차하시거나 아니면 투쌈플레이스 뒤에 큰 주차장이 있던데 현재 공사중이라 주차해도 되긴하더라구요 추후 입점이 다 되면 주차는 못할듯해요
빨래터 주변으로 전망대 공사도 하고 있어서 가을쯤되면 산책하기도 좋을듯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나 싶은 인테리어네요
벽을 저렇게 뚫어놓는 인테리어가 요즘 트렌드인가보네요

호어모아 메뉴

저희는 핫칠리 쉬림프 라이스랑 해산물 로제를 시켰어요
원래는 투움바 파스타를 시키려고 하다가 별로라는 포스팅을 보고 다른걸로 시켰답니다
갔을때가 12시 정도였는데 그날만 그랬는지 몰라도 스테이크는 안된다고 하셨어요

토마토랑 치즈랑 발사믹소스를 곁들인 에피타이저를 제공해주었어요
참고로 메뉴를 시키면 간단한 에피타이저 및 후식이 무료로 제공되요
얼굴모양은 그날그날 다른가보더라구요~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에피타이저는 딱 입맛을 돋울만큼 적당했어요

로제 피스타
핫칠리 쉬림프 라이스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로제파스타는 게 향이 확나는 일반적인 로제파스타였구요
핫칠리 쉬림프 라이스가 딱 제취향이였습니다
매콤달달한 소스였는데요 살짝 양념치킨 맛이 나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볶음밥이나 덮밥류에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호블호가 확갈리는 맛인것 같네요 같이 간 일행은 한입 먹고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다 먹고 있을때쯤 후식은 말씀 안해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요거트에 딸기잼을 넣어서 주던데 느낌이 수제로 만든 느낌이였어요
마무리하기에 딱 좋은느낌이였습니다

 

호어모아 위치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맛이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분위기랑 가성비가 괜찮은 맛집인것 같아요

다만 내부가 그렇게 넓진 않아서 야외에 단체석이 있긴한데 여름에는 이용하기가 더울 것 같아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