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과자

[GS25 신상 과자] 해태 티라미수 홈런볼! 가격/후기

by 단아(DAN_A) 2019. 1. 24.


728x90




짜잔~ 신상 과자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이번에는 홈런볼 티라미수 맛!을 들고 왔는데요


가격: 1500원(GS25 기준)


보자마자 헐.. 저런 맛도 만들어?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홈런볼이 양이 적게 들어있는건 아닌데 먹다가 보면 금방 사라져서 아쉬운 과자인데요

특이한 신상 맛이라고 생각되어서 사왔습니다



왜이렇게 흔들리게 사진을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부드러운 치즈 티라미수! 부드러운 치즈에 강조점이 되어있는거 봐서 치즈 맛이 많이 나겠죠?

트랜스지방은 없네요 하지만 콜레스테롤이.. 많이 먹지는 말아야겠네요




마스카포네 치즈분말이 들어가있네요! 마스카포네 치즈가 뭐지? 하고 찾아보니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크림치즈네요 티라미수 같은 디저트나 소스의 재료로 사용된다라고 하네요

아 티라미수 밑에 깔려있는 그 치즈 종류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였군요




개봉을 한 모습입니다 조금 특이할 거라 생각했지만 일반 홈런볼이랑 다르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겉을 초콜렛으로 코팅하고 안을 크림치즈 필링으로 넣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네요



한입 먹고 난 안의 모습입니다 크림치즈 분말이라 그런지 크림치즈의 모습은 보이지는 않네요

맛은..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티라미수의 맛이 나긴하지만 조금 느끼한 치즈의 맛이 강하네요

저에게는 살짝 꼬릿꼬릿한 맛이 나는 느낌이였어요

내세운 슬로건의 부드러운 치즈의 느낌은 나지만 느끼한 치즈 맛은 없었다면 

참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나쁜맛은 아니였지만 다시 사서 먹을만큼의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저에겐 홈런볼 초코맛이 짱입니다! 홈런볼 초코맛 사먹어야겠어요..






본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구매 및 이용 후 남기는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