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라면] 건면인데 이렇게 쫄깃해? 농심 배홍동 쫄쫄면 가격/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23. 4. 2.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라면 신상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최근에는 카페랑 맛집 위주로 올렸는데요

오랜만에 리뷰하고 싶은 제품이 생겨서 리뷰해봐요

바로바로 배홍동 쫄쫄면입니다!

배홍동 쫄쫄면 칼로리 129g 445kcal

조리법은 봉지 뒤에 들어가져있구요 

하지만 저는 끌리는대로 끓여보겠습니다ㅎㅎ

배홍동 비빔면처럼 끓여보고자했구요

 

배홍동 쫄쫄면 가격 1700원

건면이라고 해서 좀더 기대가 있긴했었는데요

건면의 경우에는 자칫 잘못하면 식감이 좀 이상해서..

신라면 건면 컵같은 경우 좀 식감이 이상하더라구요

봉지는 그렇지 않던데... 여튼 그래서 살짝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어요

양념 다대기는 중국산이군요

고춧가루가 요즘 중국산이 많긴하더라구요

깨끗하게 유통되기만 하면야..

안에 들어있는 양념장 종류입니다

매콤 비빔장이랑 토핑을 주네요!

만들어서 토핑까지 올린 모습입니다!

토핑은 약간 과자처럼생겼고 모양은 장국에 들어가는 얇은 유부? 처럼 생겼는데

생각보다 바삭바삭한 튀김부스러기 같달까요?

다 비비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한입 먹어봤더니 이 맛은..!!!

배홍동 양념맛 그잡채

맛있는 그 양념 그자체네요..배홍동 소스는 만능이에요

김치의 감칠맛이 나서 너무 좋달까..

면은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면이 굉장히 맘에 들었답니다

하지만 약간 뭐랄까... 쫄면이라기엔 비빔면의 느낌이 너무 나서

새로운 느낌이 아니라 면만 바뀐 배홍동 비빔면 같아요

 

 ★

4.0/5.0

맛은 있었지만 딱히 특색 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후레이크도 바삭하니 맛있고 쫄면의 굵기도 맛있었으나 신상같은 느낌이라기보다는

배홍동 비빔면을 업그레이드한 느낌이랄까요?

배홍동 비빔면도 사먹고 쫄면도 사먹고 이런느낌보다는 둘 중 하나만 취향에 따라 택해서 먹을 듯 하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