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라면]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 후기/칼로리/가격

by 단아(DAN_A) 2022. 1. 13.


728x90

안녕하세요~ 새로운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이번에는 풀무원에서 나온 짜장면 라면을 들고와봤는데요.

한국 사람들이 짜장라면을 좋아해서 여러 종류의 짜장라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짜장라면들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짜장라면 4팩 들어있는 것을 이마트에서 구매했구요.

마트에 따라 가격변동이 좀 있겠지만 대략 1개당 1100원이네요.

그렇게 싸진 않은 것 같습니다.

 

풀무원 로스팅짜장 파기름라면 가격 112g 4개 4480원

 

풀무원 짜장라면 파기름맛 원재료들입니다.

감자전분이 들어가네요? 꾸덕한 느낌을 내려고 하나봅니다.

짜장분말, 볶음장풍미분, 파풍미유 등등 파가 들어간 짜장면 느낌을 내려고 했나보네요!

 

앗 사진이 흔들렸네요.. 나트륨은 3단계로 라면치고는 높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라면 중에는 나트륨수치들이 엄청 높은 것도 많더라구요.

 

풀무원 짜장라면 파기름맛 칼로리 117g 460kcal

 

 

라면을 끓인 다음에 물 30ml(약5스푼)를 남겨주라고 합니다만..?

이정도면 5스푼이 되려나요 많아보이기도 하고..

짜장라면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안에 자세히 보니까 파조각들이 조금 보이네요!

파 풍미유까지 추가하고 난 모습입니다!

다 섞자마자 짜장면 특유의 춘장 냄새가 확 나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한입 먹고나서 응? 이런생각이들었어요.

뭔가 맛이 너무 밋밋했습니다..

단맛이 나긴나는데 감칠맛은 좀 부족한듯 싶었어요..

물론 짜장면의 느낌이 나도록 면과 소스 자체는 찐득한 편이였지만

한입 먹고 맛있다! 이런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

2.0/5.0

맛의 특색이 없습니다.. 향은 좋은데 약간 오뚜기 크림진짬뽕처럼 향은 좋은데 맛의 특색이 없네요

확 떙기는 맛도 아니구요

확실히 건강하다는 느낌은 나지만 주변의 추천을 받고 샀지만 맛이 없어요..

전 이것 대신 짜파게티를 먹으려고 합니다

짜파게티>풀무원 짜장면 파기름맛

다음번에는 짜짜로니를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