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컵라면] 삼양 뽀끼뽀끼 크림 라뽀끼 가격/칼로리/후기

by 단아(DAN_A) 2022. 2. 2.


728x90

이번에는 삼양 뽀끼뽀끼 크림 라뽀끼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삼양 컵라면 신상은 오랜만이네요~

사실 나온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요즘 컵라면은 자제하고 있는터라.. 조금 리뷰가 늦었습니다

앞에 겉표지는 하늘하늘하고 크레용으로 그림 그려놓은 듯한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삼양 뽀끼뽀끼 크림 라뽀끼 가격 1600(emart24 기준)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해야하는 제품입니다

뚜껑 제거후, 끓는 물을 넣고 1000W 기준 2분 30초 돌려줘야해요

요즘 전자레인지 컵라면들이 인기네요 아무래도 면발의 쫄깃함이 다르긴하죠

밑에 보시면 끓는물로 하는 일반 조리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전자레인지 가능한 제품들은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호해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물을 버리지 마세요*

형광펜을 칠해놓은 것을 봐서는 중요한가봅니다

얼마전에 신제품 리뷰를 위해서 구입한 신상 불닭볶음면도 물 양에 따라 맛이 확 변하더라구요

신상 불닭볶음면은 조만간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여기도 면발에 감자전분이 들어가나보네요?

요즘 감자가 핫한 재료인가봅니다 감자빵..감자면등등

크림치즈탕시즈닝, 버터시즈닝분말, 하바네로맛시즈닝 등등 치즈치즈하네요~

 

그런데 왠..녹차풍미유..?? 녹차맛은 나지 않았던것 같긴한데..

토마토케첩이 들어가는 것보니 달달할것 같네요~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이 많긴하네요 1일 권장량 70%..

얼마전에 먹은 카구리보다는 조금 낫네요

지방 24%,단백질 16% 들어가있네요 아마도 치즈분말 이런것 때문 아닐까 싶습니다

포화지방 47%는 조금 크게 느껴지네요

오늘도..컵라면은..가끔씩.,.메모..

 

삼양 뽀끼뽀끼 크림 라뽀끼 칼로리 110g 435kcal

 

들어있는 2개의 후첨소스

제꺼가 불량이였는지는 몰라도 소스 봉지에 기름이 잔뜩 묻어있어서 좀 불편했습니다..

봉지에 묻은거긴 하지만 닦아내고 사용했어요

 

후청소스 2개 넣은 모습

뽀끼뽀끼 전자레인지 조리 후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를 돌리니까 면에서 감자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약간 면도 꾸덕한느낌?

 

후첨 소스들 다 섞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딱봐도 꾸덕한 느낌이죠?

섞으면서 나는 향은 라면들 중 처음 맡아본 향이였어요

면발은 쫄깃쫄깃했고 맛은 그냥 단짠단짠만 했어요

뜨거울때 먹으니 아주아주 옅은 오뚜기 라뽁이 맛이 나더라구요

너무 맛이 안느껴져서 조금 식혀서 먹으니 라뽂이 맛+치즈 맛이 나면서 조금 짜게 느껴졌어요

 

 ★

3.0/5.0

사실 뜨거울때는 맛이 거의 나지 않았고 조금 식고 나니 오뚜기 라뽁이맛이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다른점은 면의 식감과 약간의 치즈맛이 났는데

저에게 있어서 엄청 큰 매리트는 아니였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