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컵라면] 오뚜기 크림 진짬뽕 컵라면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20. 9. 21.


728x90

 

 

오늘은 오뚜기의 따끈따끈한 신제품인 크림진짬뽕을 들고 왔습니다~

구매는 CU에서 하였습니다

유투브에서 크림 진짬뽕 레시피가 엄청 유행하길래 한번 해먹어봐야지~ 했었는데 바로 출시하다니

오뚜기 직원분들 열일하시나봅니다

하지만 노란색과 분홍색 표지가 잘 어울리지는 않네요

 

오뚜기 크림 진짬뽕 가격 1600원(CU기준)

 

 

 

꾸덕꾸덕, 매콤크뽕!

매콤 크림짬뽕을 줄여서 크뽕이라고 하네요

크뽕보니까 예전에 크뽕이라는 짬뽕집이 있었던것 같은데 가성비가 굉장히 좋았었는데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예전에 콕콕콕콕으로 물 빼는 걸로 유명했던 오뚜기가 개발한 저 씰이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정말 칭찬합니다

 

 

 

끓는물에 4분정도 대기한 다음에 물을 버리면 됩니다

와 사진에 있는 홍합과 오징어가 다 들어있으면 대박이겠지만 기대하지 않도록 합니다..

 

 

 

나트륨은 적은편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런데 1일 섭취 기준량에 비해서 작은 편이니 라면 2그릇 이상 먹으면 1일 섭취기준량을 초과하게 되겠네요

유탕면류 나트륨 평균함량이 1140mg으로 평균보다 살짝 낮은 편이긴하네요?

영양정보를 보니 49%가 꽤나 크게 느껴집니다

이걸 무마하기 위함일까요?

그런데 다른 라면들과 다르게 좋은 것도 많이 들어있고 안좋은 것도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애매한 느낌이네요

 

오뚜기 크림진짬뽕 칼로리 105g 460kcal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입니다

뭐 여러가지가 들어가는데 신기한것은 미더덕액기스랑 참맛지미분말, 웍풍미소스 정도네요

웍풍미소스는 불향맛을 내주는 그런거겠죠?

 

 

 

용기는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입니다

다 비슷해보이는 용기인데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네요

조리방법은 불닭볶음면이나 라볶이와 같습니다

아 참고로 물을 다 버리면 안되고 적당히 남겨주어야한다고 합니다

잘 섞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3가지 소스를 다 넣은 모습입니다

진짬뽕에 들어가는 소스랑 까르보불닭처럼 가루소스가 첨가된 것 같네요

까르보불닭은 물을 남겨놔달라는 말이 없었던 것 같은데

이아이는 가루가 좀 많아서 그런걸까요?

 

 

 

다 섞은 후의 모습입니다

까르보 불닭이랑 너무 비슷하게 생겼어요

하지만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완전 해산물 들어간 로제 파스타 냄새였습니다.. 완전 취향 저격

하지만 냄새에서 너무 기대를 많이 한 탓일까요..?

맛은 그냥 단맛이 강해진 진짬뽕이였어요

크림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3.5/5.0

애매한 맛인것 같아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크림맛이 조금 부족한 것 같기두 하네요

제가 다른 유투버들처럼 해먹어본건 아니라서 나중에 일반 진짬뽕에 크림을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편의점에서 본다면 까르보불닭을 먹게 될 것 같긴해요

크림 맛이 좀 더 추가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냄새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느끼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