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컵라면] 삼양 한정판 삼계탕 라면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8. 11.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삼양의 새로운 신제품! 삼계탕면을 들고왔습니다 (짝짝짝)

구매는 CU에서 하였구요 한정판이라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삼양 삼계탕면 가격 1600원 (CU기준)

 

진한 닭고기 육수, 닭고기 후레이크 첨가, 고소한 녹두면 사용을 하여서 맛있다고 합니다다

진한 닭고기 육수라니 마침 삼계탕이 먹고 싶어쓴데 잘됬습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3분동안 돌려줍니다

 

 

면에 녹두분말이 들어가있군요

녹두는 피부 청정, 해독 작용, 색소질환 개선 등등의 피부에 좋은 식물이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건 녹두분말,치킨향시즈닝파우더,마늘 분말  정도입니다

마늘 분말이 들어가있다니 제대로된 삼계탕의 국물 맛을 낼 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나트륨 수치가 장난이 아니네요 일일 섭취권장량의 79%나 되네요

탄수화물, 지방,포화지방 함량도 꽤나 높네요

 

삼양 삼계탕면 100g 430kcal

 

안에는 분말스프랑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둘다 물을 붓기전에 넣어주면 됩니다

 

3분 전자레인지 돌린 후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기름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면 식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후레이크로 들어있는 닭고기 식감도 좋지 않았고

닭고기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모양은 닭고기같이 생겼더군요

 


5점만점에 2점입니다

재구매 전혀 안할 것 같습니다 기름만 떠있고 맛은 없었어요

삼계탕라면은 아니고 기름국 라면 같은 맛이였습니다..

제가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걸까요ㅠㅠ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