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라면]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9.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단아입니다

오늘은 농심 트러플오일 짜파게티를 들고왔습니다

기존 짜파게티 컵라면을 리뉴얼한 제품인것 같아요

기존 짜파게티는 물을 버리는 방식이 아니였는데 트러플오일 짜파게티는 물을 버리는 형식이네요

 

트러플 짜파게티 가격 1320원(롯데마트 기준)

 

이번 신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제품이라네요~

화사씨가 드셨던 트러플 짜파게티의 영향력이 엄청 컸나봐요

 

올리고녹차풍미액? 요건 뭘까요? 찾아봐도 잘 나오지 않네요

트러플버터시즈닝분말이라는 신기한 것도 들어가 있네요

 

트러플 짜파게티 칼로리 109g 485kcal

 

칼슘이 118mg이나 들어있다는데 신기하네요

포화지방이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후첨스프는 2가지가 들어있어요

한 개는 분말이고 나머지 한 개는 액체더라구요

 

후레이크는 안에[ 들어있어서 물을 부으면 보입니다

 

물을 버리고 두 가지 후첨스프를 넣은 모습입니다

평소 짜파게티랑 다를 바 없이 생겼는데 냄새가 엄청 달라요

제가 트러플 오일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확실한건 일반 짜파게티랑은 냄새가 너무 다릅니다

살짝 후각을 자극하는 냄새랄까 저에겐 그렇더라구요

 

잘 섞어주면 일반 짜파게티와 같아요

대신 맛이 첫맛이 향때문인지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기존의 짜파게티보다 좀 더 짠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전꺼보다 맛있었어요

 

좀 더 짭짤해져서 맛있지만 꼭 다시 사먹을거야!라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제 취향에는 기존의 국물짜파게티가 2점정도였다면

바뀐 짜파게티는 4점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