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라면리뷰] 오뚜기 맥앤토마토스파게티 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7. 15.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오뚜기의 맥앤토마토스파게티를 들고 왔어요~!

사실 맥앤치즈랑 같이 사놓았는데 부득이하게 이제 먹어보게 되었네요

 

이 라면은 특이하게 전자레인지로 무조건 조리해야하는 라면이에요

신라면 블랙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맛있다고만 표기되어있었던것 같은데..

나중에 한 번 더 먹어보고 포스팅해야겠어요~

 

맥앤스파게티칼로리 165g 490kcal

 

푸실리도 들어가있고 양파, 시즈닝 등등 녹차풍미유?는 왜 들어있는걸까요

궁금하네요

 

안에는 액체스프, 맥앤토마토소스 두 개의 후첨 소스가 들어있어요

 

사실 물을 얼마나 넣어야할 지 선이 없더라구요

잠길만큼 넣고 전자레인지 3분 30초 돌린 다음 물을 버렸어요

그래도 적당히 잘 삶아진것 같네요

 

후첨소스 두 개를 다 넣은 모습이에요

한 개는 꾸덕한 질감이고 한 개는 묽은 토마토 소스였어요

소스는 딱 넣자마자 토마토소스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냄새로는 일단 합격점이였어요

 

안에 들어있는 포크로 섞어 준 후 모습이에요

맛은 적당한 토마토스파게티 맛이였어요

식감은 라면이던데 맛은 확실한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더라구요

오뚜기 3분 미트볼을 딱 넣어서 먹으면 미트볼 스파게티 될 맛이였어요

식감 자체는 농심 스파게티가 좀더 스파게티 같았어요

오뚜기꺼는 좀더 새콤달콤한것 같아요

 

평범한 맛이지만 새콤달콤했어요

다음번에는 미트볼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