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코코넛 워터 코코트리 후기/가격

by 단아(DAN_A) 2019. 7. 13.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6월달은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진행하지 못하였는데요 7월달은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들고 온 음료수는 코코트리라는 코코넛 워터입니다

구매는 다신샵에서 했구요

 

가격 1500원(다신샵 기준)

 

인도네시아에서 온 코코넛이네요?

코코넛 워터는 탈수증을 예방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시코티닌이 함유되어있다고 있다고 하네요

당분 함량이 다른 과일 주스에 비해 훨씬 낮다고 하니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코코넛워터 100 %

저칼로리 100ml당 18kcal...!!

1팩당 칼륨 503mg

 

과일주스치고는 엄청 저칼로리인건 확실하네요

몸 속 수분의 양과 산,알칼리의 농도를 조절하는 칼륨도 많이 들어있네요

여러 사람들이 코코넛워터 코코넛우터 하는 이유가 있네요

사실 전 이전에 필리핀에 가서 필리핀 시장에서 파는 코코넛 워터를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한국에서도 한 때 광고를 엄청 많이 했던 지코를 먹어보았는데 영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첫 시도로 이 친구를 마셔보았어요

 

앞의 씰 포장이 신기하게 되어있는데요

보통 병따개(?)로 되어있는데 이 친구는 씰 하나로 포장되어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빳빳해서 놀랐습니다

맛은 엄청 짭짤해서 놀랐어요

지코보다는 제 취향이였어요

많이 달지는 않구요

필리핀에서 먹은건 엄청 달았었습니다(아마도 설탕을 엄청 넣었겠죠)

과육은 없구요 그냥 물로만 이루어져있어요

 

★☆

다이어트 할 때 짭짤한 것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양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맛 자체는 맛있었어요

건강을 위해서 재구매 의사율 있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