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건강한 스무디 데일리 스무디 멜론&바나나 후기/가격

by 단아(DAN_A) 2019. 5. 20.


728x90

 

 

안녕하세요~ 든든하게 먹는 데일리 스무디 2종류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최근 다양한 과자,라면,음료수 등을 먹으면서 칼로리 섭취를 하다보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가게 되었어요

또한 과일 섭취를 잘 못해서 신선한 제품을 찾고 있는 와중에 저에게 딱 맞을 것 같은 제품을 CU에서 발견했어요

그래서 가져온 아이들이 얘들인데요

바나나+두유, 멜론+두유 두가지 맛이에요

사실 멜론+두유는 살짝 도전적인 느낌으로 샀어요

 

가격

1800원(CU기준)

 

먼저 바나나+두유 맛을 먹어보았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사과과즙농축액이 들어있네요?

바나나농축액이랑 사과과즙농축액이 같은 비율로 들어있는게 신기하네요

 

 

칼로리는 230kcal로 무난한 것 같아요

식이섬유가 2.5g 들어있네요~

 

색깔은 약간 미숫가루 색깔이네요

두유보다 끈적임이 많은것 같아요

 

다음은 데일리 스무디 멜론+두유에요

멜론이랑 두유 조합이라니..여러의미로 엄청날것 같아요

 

 

색깔은 바나나두유랑 다르게 맑습니다

점성의 정도는 둘다 똑같이 끈적해요

 

사실..포스팅을 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던 제품이였어요

멜론두유는 마시다가 도저히 못 먹을 것 같아서 버렸습니다..

바나나는 바나나향 나는 다이어트 쉐이크 같은 맛이였어요

멜론도 멜론향 나는 다이어트 쉐이크 맛이였는데 바나나보다 멜론은 속이 거북해지더군요

물론 포만감 면에서는 성능이 뛰어났어요 하지만 헛배부름같은 느낌이였어요

 

 

★★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사실 맛에 있어서는 1점이지만 식사대용으로 바나나 맛만 먹는다고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