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랄랄랄라 롯데 요구르트맛스파클링 요랄라 후기

by 단아(DAN_A) 2019. 5. 20.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요번에는 롯데 신상 음료 요랄라를 들고왔는데요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캔 디자인도 랄랄라~ 하는 흥겨운 표정이네요

 볼에  홍조있는 표정이 귀엽습니다

 

귀여운건 확대해서 봐야해요

 

열량은 115kcal 입니다

음료수치고 무난한것같네요

단백질도 아주 조금 들어가있네요

1g미만이라는 말이 귀여워보여요

 

원재료에는 딱히 눈에 띌만한건 없는것 같습니다

말그대로 정말 정직하게 요구르트에 탄산을 넣은 것 같네요

 

한입 먹고 나니 이것은 밀키스 요구르트맛이다!! 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라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탄산이 엄청 강한 편은 아니여서 탄산의 톡 쏘는 느낌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실망하실것 같아요

 

 

★★★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엄청 특별한 맛도 아니였고 무난한 맛이였어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밀키스가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