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서울우유 복숭아 우유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19. 8. 13.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서울우유 복숭아맛을 들고왔습니다~

이마트24 편의점에 들렀다가 발견한 아이입니다

코랄색깔에 끌려서 샀습니다

 

서울우유 복숭아 가격 1500원(CU 기준)

 

우유단백질은 사람의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함유된 좋은 단백질이라고 하네요

 

서울우유 복숭아 칼로리 300ml 215kcal

 

복숭아농축과즙이 들어가있네요 

우유로 모두 이루어져있을 줄 알았는데 탈지분유도 조금 들어있네요?

 

색깔은 쥬시쿨 색깔이네요

살짝 요구르트 색깔같기도 하네요

맛은 황도 국물 을 우유에 탄 맛이에요 진한 맛은 아니고 은은하게 나는 맛이에요

쥬시쿨이나 요구르트와 다르게 입안에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5점만점에 3점입니다

은은하게 퍼지는게 나쁘지 않았어요

덜 자극적이고 색다른 우유를 마시고 싶을 때 추천할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