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후기] 커피맛이 나는 콜라가 있다고?! 커피 콜라 후기

by 단아(DAN_A) 2019. 5. 10.


728x90

 

 

안녕하세요! 커피콜라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좋았던 봄은 금방 가고 더운 여름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음료수의 계절인 여름이 오고 있음이 느껴져요

그런 의미에서 새로 나온 커피 맛 나는 코카콜라를 들고 왔어요!

일본에서 나왔던 복숭아 콜라도 먹어보았는데 이번에는 커피군요

코카콜라의 변신은 무궁무진한것 같아요

 

엥? 0칼로리네요? 다이어트 콜라는 맛이 없는데..

이것도 걱정을 하며 원재료를 한 번 살펴봅니다

 

딱히 특별해 보이는 건 없고 인스턴트 커피가 들어있다네요

아니..우리가 원하는건 어떤 커피가 들어가있는지인데 라는 생각을 가져보지만

코카콜라 제조법을 아는 사람이 2명밖에 없다는 말이 있으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캔을 따기 전 외관을 한 번 더 봐줍니다

물결 무늬가 은근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캔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캔을 따고 준비해놓은 얼음컵에 콜라를 부었어요

얼음컵에 넣으면 탄산이 빨리 사라지긴 하지만 전 사실 김빠진 콜라를 좋아합니다

(물론 탄산이 강한 콜라도 좋아해요)

컵에 붓자마자 인스턴트 달달한커피 향이 납니다

살짝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많이 넣은 냄새?가 나요

 

색깔은 여느 콜라와 다르지 않습니다

한모금 먹어본 결과

생각보다 맛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딱 맛을 한 가지로 꼽자면 코xx코에 파는 카라멜 커피캔디가 있는데

그 캔디의 겉부분을 물처럼 만든 후 시원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홀짝 홀짝 마시다가 생각보다 중독적인 맛이였습니다

 

★★★★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재 구매의사있습니다

다만 편의점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그 이후로 동네 편의점을 돌아봐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한정판이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저는 이 커피콜라가 카페인이 없는줄 알고 저녁에 먹고 늦게까지 잠이 안왔어요

카페인이 들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