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디저트

[빵] 메가커피 시즌한정 디저트 춘천감자빵 가격/후기

by 단아(DAN_A) 2022. 1. 16.


728x90

안녕하세요 메가커피 시즌한정메뉴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카페에 종종 갈 일이 생기는데 그 중에서 메가커피가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메가 커피에 방문하였는데 디저트가 나왔네요!

얼마전에 유행했던 감자빵이 나왔어요

그래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춘천감자빵 + 아이스아메리카노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5500원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아메도 주고 감자빵도 주는데 5500원?! 싼데?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아메가 2천원이여서 감자빵이 3천5백원이더군요..

제가 원조 감자빵 가격은 모르지만..생각보다 가격은 비싸더라구요

 

메가커피 춘천감자빵 + 아이스아메리카노 세트 가격 5500원

음료 3잔구매 시 다이어리, 탁상 달력, 에코백(?) 같은 세트를 만원 할인해주네요

스타벅스 때문인지 이런 다이어리 세트를 대부분 연초에 파는것 같아요

스모어 쿠키도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한번 스모어 쿠키를 먹어보려구요

스모어쿠키랑 아메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드디어 주문한 세트가 나왔습니다

이거 드실때 포크 하나 꼭 더 달라고 하세요..

겉이 찰떡같은 재질이라 생각보다 포크 한개로는 자르기가 힘들더라구요

비쥬얼이 정말 감자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처음에 보고 진짜 감자같이 생겼다고 생각했어요

약간 흙이 묻어있는 감자 같아요

겉은 쫀득한 찹살떡 재질이구요 안에는 매쉬포테이토가 들어있었어요

안에 매쉬 포테이토가 생각보다 꽉차있어서 놀랬네요

안에 매쉬 포테이토는 버터랑 설탕을 넣고 으깬맛이였어요

실패할수 없는 맛! 완전 맛있었어요😍

하지만 꼭 따끈할때 모두 다 드세요! 식고 나니까 첫맛만큼은 아니더라구요

약간 떡같은 느낌이 있어서 포만감도 들어서 좋았습니다

 

 ★

5.0/5.0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가격이 3천5백원이라는게 좀 그랬습니다

물론 요즘 조각케익들에 비하면 싼가격이겠지만요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는 맛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카페에 오랫동안 계셔야하는데 밥먹으러 나가기 곤란하다 하시는 분께

식사대용으로 딱인듯싶습니다! 꼭 따뜻할때 드셔보셔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