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음료수

[음료수] 바리스타룰스 신상 민트라임 라떼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20. 8. 28.


728x90

오랜만에 들고온 음료수 후기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에서 새로운게 없나 하고 기웃거리다 발견한 제품인데요

다른 편의점에도 파는 것 같아 보였어요

호불호의 정석 민트맛이 신상으로 나왔더라구요

제 주변에 민트를 싫어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민트에 대해서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아'

이렇게 말하는 사람은 민트를 좋아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왠지 묘하게 설득력 있어서 끄덕끄덕했더랍니다

 

'애플민트와 라임을 더해 모히또의 상큼함을 닮은 라떼'

라고 하는데요 궁금해지네요

 

바리스타 민트라임 라떼 가격 2500원(GS 기준)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지 않습니다

사실 바리스타 커피 자체가 싸지 않은 편에 속하는데 비싼만큼 맛있는 커피기도 해요

전 바리스타 커피 중에서 돌체 라떼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런만큼 커피 맛에 있어서는 보장이 되었겠다 싶어서 샀어요

 

인스턴트 커피는 칼로리가 사악하다고들 생각하는데요

생각보다 적어서 놀랬습니다

서울우유 복숭아 칼로리가 300ml에 215kcal였었거든요

하지만 밥 한공기에 300kcal인것을 감안하면 유제품이 들어간건 어쩔 수 없이 칼로리가 많은가봐요

하지만 맛있으니.. 용서해주도록 합니다

 

바리스타 민트라임 라떼 칼로리 325ml 212kcal

 

우유 함유에 강조를 넣어놨네요? 아마도 가루 우유로 대체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자랑하고 싶었나봅니다

하지만 혼합탈지분유가 들어갔다고 적혀있는데..? 의문이네요

스페셜블렌드플라넬드립커피추출액이라는 커피를 사용한다는데 굉장히 긴이름이네요

그리고 커피 추출액이 2가지나 들어가는게 신기하네요

우유크림도 들어갑니다

 

내용물 색깔을 보기 위해 구멍을 뚫어줍니다..

하지만 하다보니 커피가 다 튀고.. 옷은 엉망이 되고

다른분들은 안에 내용물 확인은 제 포스팅을 보시고 하지마시길 바랍니다ㅠ

 

색소가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색깔은 일반 우유커피랑 같은 색깔이네요

맛은 달달한라떼커피에 중간은 은은한 민트향이 끝맛은 라임향이 확 나서 입안이 화해집니다

그래서 먹고 나서도 입안이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여름철에 마스크끼고 더우니 입안이라도 시원하라고 이렇게 만들었나봅니다

 


 

 

5점만점에 3점입니다

은은하게 끝향이 좋긴했지만 다시 사먹을 것 같은 제품은 아니였어요

전 바리스타 돌체라떼 다시 사 먹을것 같아요

적다보니 생각나네요 내일이나 모레 사먹어야겠어요ㅎㅎ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