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농심 신상 라면] 쫄깃쫄깃 도토리 쫄쫄면 후기

by 단아(DAN_A) 2019. 4. 15.


728x90

 

 

 

도토리 쫄졸면 봉지

안녕하세요~ 농심 신상 라면으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제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오빠가 어디서 가져와서 줬습니다

도토리 쫄쫄면의 글자 모양이 마음에 드는군요

 

도토리 쫄쫄면 조리법

도토리 쫄쫄면의 조리법은요~

 

1. 냄비에 물 600ml를 끓인 후, 면과 채소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입니다

2. 불을 끄고, 익힌 면을 냉수에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소스를 넣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도토리 쫄쫄면 영양정보

140g에 550kcal~

 

면 삶기

일단 면을 삶아줍니다. 일반 라면 면에 비해서 색깔이 좀더 갈색을 띄는 것 같아요

도토리가 들어갔나봅니다

얼른 먹어봐야해!라는 마음이 급해서 봉지에 적혀있는 재료는 찍지 못했네요

 

도토리 쫄쫄면 삶은 모습

후레이크와 같이 삶은 후 찬물에 헹군 뒤 모습입니다
탱글탱글해보이네요

 

다 비비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는데요

 

도토리 쫄쫄면에는 이렇게 도토리 모양 어묵이 들어가있어요

입 벌리고 있는 모습이 귀엽죠?

 

먹어봤더니 미역의 시원한 향이 거부감이 들만큼은 아니게 살짝 나구요

소스는 새콤 고소했어요

팔도 비빔면은 참기름을 넣어 먹는데 얘는 안그래도 될 것 같더라구요

팔도 비빔면 소시보다는 조금 건강한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

여름이 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바다향이 나는 시원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지면요~

5점 만점에 4점!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