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라면

[라면 리뷰] 시원 새콤 농심 신상 냉라면 후기!

by 단아(DAN_A) 2019. 4. 1.


728x90

 

냉라면 봉지

안녕하세요~ 농심 냉라면 후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벚꽃도 피고 날씨도 점점 따뜻해져가서 그런지 이런 시원한 라면이 출시 되었군요!

표지부터 파란색이라 그런지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조금 색다르게 느껴졌던 점은 YoutXXX의 창과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된 점인데요

요즘 워낙 크리에이터들이 유망한 직업으로 뜨는 만큼 트렌드를 따라 디자인을 한 것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만드는 방법을 QR코드를 통해서 들어가볼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하지만 전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냉라면 조리법

기존의 조리법은 둥지 냉면 조리법과 똑같군요

다만 저희집은 생수를 사서 먹지 않기 때문에 물을 커피포트에 끓인다음 냉동실에 미리 식혀놓았답니다

번거로워요..

하지만 자취를 하시거나 정수기를 쓰시는 분들은 손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1. 끓는 물 600ml(종이컵 3컵 정도)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간 조리

2. 익힌 면을 찬물에 헹군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

3. 찬물 200ml에 냉육수 소스를 넣고 잘 풀어준 후, 면을 넣기

 

냉라면 영양정보

냉라면 칼로리는 620으로 일반적인 라면보다 조금 높게 느껴지네요

음 그런데 나트륨이 하루 권장량의 90%??

다른 라면들도 그런지 한번 나중에 봐야겠어요

칼슘이 146mg이 들어갔다는게 신기한데요

왜 들어간건지 궁금해지네요

 

냉라면 안에 들어있는 후레이크와 소스

냉라면 안에는 면, 냉육수 소스와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냉라면 후레이크

냉라면 후레이크의 모습이에요

건조된 상태라서 아직까지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면을 삶은 모습
찬물에 육수 소스를 푼 모습
시원해보이는 냉라면

냉라면을 완성했습니다~!

안에 후레이크로 무도 들어있고 후레이크는 합격이네요

하지만 저에게 육수가 좀 자극적이고 짰어요

면 자체는 꼬들꼬들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첫입은 새콤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계속 먹기에는 저에게는 좀 짜더라구요

먹을 때 얼음을 꼭 넣어서 좀더 물을 늘리면 좋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습니다. 좀더 새콤한 맛이 강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국물 맛은 말그대로 신라면을 차게해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