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사하구] 시원한 고구마 밀면 고메밀면 메뉴/후기/위치

by 단아(DAN_A) 2023. 7. 31.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됬는데 요즘 장마가 지나가고 불볕더위잖아요
더우니까 다시 생각나는 부산 밀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메밀면은 부산 동래구에 본점이 있고 부산에 체인점으로 꽤 많은 곳이 있더라구요

사하구 고메밀면 메뉴판

메뉴판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곱빼기도 있네요~ 이날은 폭우가 쏟아지던 날이여서 밀면먹으러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럼에도 꾸준히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육전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주차장이 약간 특이했는데 휴마트랑 같은 주차장을 쓰고 있었습니다
사하구가 처음이였던 저희는 네비게이션에 나오는게 좀 이상했는데..
휴마트를 네비게이션에 찍고 오시면 편하게 올수 있을듯해요!

밀면집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육수입니다~
따끈하니 먹기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주는 무말랭이구요 아마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서 깍두기를 가져왔던 것 같아요

요거는 일행이 시킨 육전 비빔냉면이구요
비빔인데도 물이 자작하니 있었어요

만두는 일반적인 만두 맛이였어요!

이게 육전 물냉면이구요
이렇게만 보면 비슷하게 생겼네요ㅎㅎ 하지만 맛은 달랐습니다
비빔이 확실히 양념장 맛이 쎄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였어요!
고구마로 만든 면이라 그런지 일반 밀면보다는 쫄깃한것 같았어요
밀면의 뚝뚝끊기는 식감을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사하구 고메밀면 위치 
 
 
 
 

 ★★★★★

5.0/5.0

시원하고 깔끔한 밀면이였어요
초량밀면도 맛있었는데 여기도 맛있네요
부산은 역시..! 국밥과 밀면 맛집인가봅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