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여행] 가덕도 맛집 예이제 게장백반 후기/메뉴/위치

by 단아(DAN_A) 2019.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쓰는 단아입니다!

오늘은 부산 가덕도에 부산 여행을 왔어요

점심을 먹으려고 여러 맛집을 찾아보던 도중 가덕도에 소희네 집이 유명하던데

월요일은 휴무여서 다른 맛집을 찾아보던 도중 게장 백반이 유명한 예이제 게장 백반이 있더군요

예이제 게장백반 집은 거제도,명지 등등 여러개의 체인점이 있더군요

 

백반집 정문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를 3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더군요

 

동절기 11월~3월은 둘째, 넷째 수요일에는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거제도를 들렀다가 와서 오후 3시쯤 도착했더니 한산하더군요

월요일이여서 그럴수도 있구요

 

MBC every 채널 맛있을지도에도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예이제 간장 게장은. 조미료와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는다고 하고

양념게장이 많이 맵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덕도 예이제 게장백반 메뉴

 

2인이상으로 주문해야하고 성인 기준 14,000원입니다

간장게장/양념게장/간장새우/미역국이 리필되는 무한리필이구요

 

한상 차림이 나왔습니다

상 차림은 정갈하고 간소하게 딱 먹을만큼만 나오는 것 같아요

 

 

나오자마자 충무김밥을 오뎅이랑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충무김밥은 정말 간단하게 만드는 것 같은데 맛난것 같아요

 

리필하려면 마리당 2000원을 추가해야하는 뽈락구이입니다

맛있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간도 삼삼하니 술술 들어가더군요

 

살도 두툼하니 꽤 먹을게 많았어요

같이 간 일행은 뽈락구이에 푹 빠져서 게장을 많이 못먹었다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엄청 맛있게 먹었더 미역국입니다

사실 미역국이 다 똑같겠거니했는데 이 미역국은 뭔가 달라요

안에 들어간 물고기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감칠맛나고 시원하더라구요

미역국 맛집입니다!

 

메인메뉴인 양념 게장입니다

양념 게장은 제가 일반적으로 먹던 간장게장이랑 맛이 달라요

양념을 일반 고춧가루로만 만드는게 아니라 게살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가봐요

맛있습니다

특히나 많이 맵지않고 술술 들어가는게 완전 밥도둑이였어요

하지만 계속 먹다 보면 조금 맵습니다

 

다음 메인메뉴인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 역시 처음먹어보는 맛이였어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맛이랄까 그런데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간장게장을 따로 팔기도 하던데 포장해가고 싶었어요

역시 밥도둑이라 그런지 밥도 한 공기 더 시켜서 먹었답니다

 

간장새우도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 같은 경우 새우까지 간장이 잘 베여있더라구요

간장 맛은 간장게장과 같아보였습니다

간장새우 같은 경우 새우가 단건지 간장이 단건지 모르겠지만

같이 먹으니까 달달한 새우맛이 나면서 짭쪼롬한 맛이 났습니다

 

다 먹고 나오니 해가 바다에 비친 광경이 굉장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부산은 참 풍경이 좋은 듯 해요

 

가덕도 예이제 게장백반 위치

 

★★★

5점만점에 5점입니다
사실 5.5점을 주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가게 점주님과 얘기를 하였는데 예이제 체인점별로

기본 베이스는 같지만 게장은 점포별로 각자 만들기 때문에 맛이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가덕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