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간식] 요즘 핫한 석관동에서 나온 석관동 모듬 튀김 후기/가격

by 단아(DAN_A) 2023. 6. 15.


728x90

석관동 모듬튀김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오늘은 석관동 튀김을 들고왔는데요
요즘 석관동 떡볶이가 이곳 저곳에서 광고도 많이 나오고 맛있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제가 즐겨보는 유투버도 광고를 하던데 집에 떡볶이 소스가 남아 있어서 석관동 떡볶이는 안사고
대신 떡볶이에 곁들여 먹을 튀김을 샀습니다!
석관동 모듬 튀김 가격 4,000원 (마켓 컬리 기준)

석관동 모듬 튀김 구성

모듬 튀김 구성은 김말이, 야채튀김, 잡채튀김(만두), 고구마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고
냉동제품이라서 조리를 해줘야했어요
요즘 냉동제품들은 진짜 잘나오는 것 같아요
떡볶이집을 갈 필요없이 간편하게 종류별로 맛볼수 있다니!

각각 2개씩 들어있답니다
4,000원에 생각보다 푸짐해요!
가성비도 괜찮은듯 합니다
깔끔한 기름에 튀긴 것 같아요 노랑노랑하니
밖에서 파는 떡볶이집 가보면 기름 오랫동안 교체 안한 곳은 튀김옷이 누렇잖아요..
가끔씩 먹다가 찝찝해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석관동 모듬 튀김 조리 방법

조리방법에는 튀김냄비 조리와 에어 프라이어 조리가 있는데요
저는 에어 프라이어 조리를 했습니다
180도 예열 후 8분정도 튀기면 된다고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 예열을 안하고 넣었는데 예열 하고 넣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9~10분정도 조리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석관동 모듬 튀김 성분표

보통 중국산 제품들이 많던데 여기는 고구마튀김이랑 야채튀김은 베트남산이네요?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간다는게 신기하네요

에어 프라이어에 8분정도 튀긴 후 모습입니다!
노릇노릇하니 잘구워졌죠?

잡채튀김의 단면입니다
사실 저는 만두인줄 알았는데 안에 잡채밖에 안들어있더라구요
잡채튀김은 구성중에서는 제일 별로였어요
신전떡볶이의 잡채만두 그 맛은 기름에 튀겨야 나는 맛이겠죠?

김말이의 모습입니다
김말이는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석관동 모듬 튀김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야채튀김!
안에 호박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단호박전 맛처럼 느껴지는 듯 하기도 하고
취향저격이였습니다~!

 ★

4.0/5.0

맛은 있었지만 딱히 특색 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후레이크도 바삭하니 맛있고 쫄면의 굵기도 맛있었으나 신상같은 느낌이라기보다는

배홍동 비빔면을 업그레이드한 느낌이랄까요?

배홍동 비빔면도 사먹고 쫄면도 사먹고 이런느낌보다는 둘 중 하나만 취향에 따라 택해서 먹을 듯 하네요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였구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기름 두르고 튀기고 하면 주방에 기름이 이곳저곳 튀잖아요
다음번엔 석관동 떡볶이를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