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야식] 청정원 안주야 직화 무뼈 닭발 후기

by 단아(DAN_A) 2019. 8. 18.


728x90

안녕하세요~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간편안주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하는 청정원의 안주야를 들고왔습니다

날씨도 덥고 땀도 나고 이럴 때 생각나는건 시원한 맥주 아니겠어요?

하지만 맥주만 먹자니 심심하고 그렇다고 혼자인 경우 배달시켜먹기엔 양도 많고 돈도 많이 들다보니

그런 사람들을 타겟으로 만든 안주같습니다 요즘 1인가구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니깐요

이번에는 마트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다른 제품을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서 놀랬거든요

가격은 대락 7000원대였던것 같습니다 이전에 먹은 제품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서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160g의 제품이고 칼로리의 언급이 없었습니다

냉동제품이구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여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더운날에 가스레인지에 불켜면 더 덥잖아요~

요즘 저도 이러한 이유로 간편식을 많이 찾는 편입니다 앞으로 간편식의 시장은 더더욱 넓어질것 같아요

 

사진이 자꾸 흔들리네요 초점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무뼈닭발 74%,쇠고기진국다시,옥수수전분,고춧가루,다진마늘 등등이 들어가있네요

전분은 좀더 찐득한 맛을 내기위해 섞었나봅니다

 

정말 맛있게 먹는 팬 조리 방법 과 빨리 먹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있는데요

해동한 후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약불에서 저어주면서 3~5분간 볶으면 된다고 한다네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을 택했습니다

해동하지 않고 상단의 비닐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면 되는데요

아주 간편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의 모습입니다 

국물이 없고 양념만 딱있습니다

 

맛을 봤더니 꽤 괜찮네요 왜 잘팔리는지 이해가 가는 퀄리티였어요

석쇠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특히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향이 쫙 퍼집니다

맛은 달달한 맛이 없는 일반 닭발 맛이였어요 대신 좀 맵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맵기 표시가 없는 것이였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이라 그런지 이것도 매웠어요

고추 표시가 3개로 표시 되어 있는 다른 것도 있으니 매운걸 잘드시는 분은 골라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5점만점에 5점입니다

매콤하니 저에겐 안주로 딱이였어요 퀄리티도 간편식같은 느낌이 아니고 일반 닭발같은 느낌이였습니다

다음번에 닭발이 땡기면 후라이팬에 조리를 해서 올리고당을 넣고 조리해서 먹고 싶네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