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나만의 홈 카페] 일리 캡슐커피 브라질산 후기/가격

by 단아(DAN_A) 2019. 1. 28.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노트 적는 단아입니다~!

이번에는 나만의 홈카페 2탄 일리 캡슐커피 브라질산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왔습니다



2019/01/19 - [가전제품] - [나만의 홈 카페] 일리(illy) 커피머신기 y3.2 블랙 색상 사용 후기!



위의 글에서 일리 커피머신기에 대한 리뷰를 했었는데요

이 때 웰컴팩으로 준 캡슐을 매일매일 내려먹다보니 어느새 동이 나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해본 브라질 일리 커피캡슐입니다!

여러가지 다른 종류의 커피 캡슐이 있었지만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2번째로 인기있는 캡슐이길래 시켜보았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2만원 이상 넘어가야만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다른 것을 같이 샀습니다)


가격 : 15,450원 (2019.01.28 쿠팡 로켓배송 상품 기준)


지금 글을 쓰는 동안 쿠팡에 들어가보았는데 로켓배송은 일시품절이라고 뜨네요

후기에도 품절이 잘 뜬다는 말이 있던데 혹시 구매하실분은 참고하셔요

그만큼 맛이 있는건지 기대를 하며 뜯어봅니다




진공 포장이 되어 있네요

이런 포장 좋은것 같아요 커피는 향이 중요하니깐요

손잡이를 잡고 뗄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어서 떼어내는데 편리했습니다



엥 그런데 뜯고 나니 개별 포장이 아니네요..

뚜껑으로 닫아 놓는다고 해도 오래 놔두고 먹기엔 조금 불안할 수 도 있겠네요

커피 자주 내려마시지 않는 분들은 봉지로 개별 포장 된 제품을 사시는게 나을 듯 해요

뜯고 나니 커피 향이 진~하게 올라옵니다

냄새를 맡았을 때는 굉장히 진한 커피 같아보였어요



커피 캡슐을 넣어주고 컵을 놔둬줍니다

깔끔한 외형이 정말 맘에 드네요

저는 커피를 항상 내리기 전에 기분이 좋은데요

아마도 커피가 내려지면서 나는 향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전 에스프레소를 내리는 캡슐을 샀기 때문에 에스프레소로 내려줬습니다

에스프레소 향기가 굉장히 진하더군요



커피포트로 물을 끓인 후에 따뜻한 물을 이용해서 아메리카노를 만들었습니다

이상한게 아메리카노로 만들고 나니 향이 많이 옅어져서 너무 물을 많이 탄거 아닌가 했어요

하나를 타서 가족들이랑 조금씩 나누어서 맛보았습니다

마셔보니 기존의 생각하던 아메리카노보다 신맛과 탄맛이 적었습니다

탄맛과 신맛때문에 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께 좋을 것 같아요~

엄마 왈 "이거는 커피 아닌것 같아 여기서 숭늉 맛이 나는데?"

오빠 왈 "맞아 이 커피에서 숭늉 맛 나"

라고 해서 그런가?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커피 특유의 강항 맛이 덜 느껴져서 그런가봅니다

궁금해져서 브라질 커피에 대하여 찾아보니 

"부드러운 풍미와 적당한 쓴맛, 중성적인 커피"

라고 하네요





★★★★☆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으로 저에겐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 맛이 강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4점이지만 

향과 맛은 훌륭하였습니다



본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구매 및 이용 후 남기는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