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컵라면] 마요네즈 필수!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가격/후기/칼로리

by 단아(DAN_A) 2023. 8. 6.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입니다!
요즘 신상으로 핫한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을 먹어보았습니다~
일본에서 출시한 후에 일본 여행갔다가 돌아오면서 사오는 라면이되었었는데요
워낙 한국인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서 그런지 한국도 출시되었나봐요!
야끼소바를 매우 좋아하는 저는 바로 사왔답니다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가격 1,800원(GS25 편의점)

만드는 방법은 기존의 불닭볶음면들이랑 동일한데요
사실 사기 전에 굉장히 무서운게 저는 까르보붉닭(기본 불닭의 맵기 1/2) 정도만 먹을 수 있는..맵찔이거든요
엽떡은 착한맛...라면은 신라면..정도가 한계라 어느정도 맵기인지 몰라서 조금 걱정되었어요
결론은..! 까르보불닭 정도의 맵기로 느껴졌답니다
마요네즈를 넣고 먹으니 더 덜맵게 느껴졌구요

끓는 물을 부어주고~

물을 따라내주구요 안에는 양배추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칼로리 100g 400kcal

나트륨 1,310mg, 탄수화물 59g, 당류 6g, 지방 14g, 포화지방 6g, 단백질 10g

야끼소바에 굴소스를 넣는건 몰랐네요
굴소스에 케찹도 들어가네요?

하바네로맛시즈닝이 아마 매운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몰라 준비한 마요네즈와 우유한컵!

야끼소바 불닭에는 대부분 사람들이 마요네즈를 넣어서 먹더라구요?

마침 냉장고에 있어서 한입 먹어보고 넣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소스까지 모두 섞은 후의 모습입니다

색깔이 완전 야끼소바 색깔이죠?

냄새는 간장을 태운 듯한 강한 냄새가 나던데 야끼소바 냄새는 아니게 느껴졌어요

이상태로 먹으면 솔직히 야끼소바 맛이 하나도 안느껴져요..

일본 간장을 태워서 맛낸 후 면을 그냥 볶은 느낌이랄까...?

맵기는 처음에는 안맵고 끝맛이 알싸하고 매운 느낌이였어요

 마요네즈를 한번 섞어서 먹어봤어요

이건..완전..마요네즈 없으면 안되는 라면이에요

마요네즈를 섞자마자 야끼소바 맛 그자체에요

가쓰오부시까지 있었으면 완벽했을 것 같네요

편의점 짱구 야끼소바를 먹어봤었는데 거기는 가쓰오부시도 줬던 것 같은데

면의 식감이 약간 아쉬웠었거든요

하지만 불닭 야끼소바는 꽤괜찮네요 
 
 
 
 

 ★

4.0/5.0

맛도 있고 제 취향이라서 다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마요네즈를 따로 구비해야된다는 점이 좀.. 아리송하네요

편의점 컵라면을 보통 사먹을 때는 한컵으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어야하는데

이건 마요네즈가 없으면 안되는 라면이에요

다만 마요네즈와 가쓰오부시가 있다면 저렴하게 매콤한 야끼소바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봉지로 사서 집에서 요리로 해먹기엔 좋을 것 같아요!

 

삼양 큰컵야키소바 불닭볶음면, 5개

*위 링크로 구매시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