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산 맛집] 불향 가득한 불쭈꾸미 쭈나라꾸미 메뉴/후기/위치

by 단아(DAN_A) 2023. 3. 11.


728x90

안녕하세요~ 쭈나라꾸미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경산에 왔다가 출출하여 쭈꾸미랑 피자를 같이 주는 곳을 오고 싶어서 찾게 되었어요
차가 없으면 조금 오기 힘든 곳이지만 블로그 평들이 좋아보여 오게되었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전체적으로 큼직큼직하게 생겼습니다.
오른쪽에는 다 먹고 나서 커피뽑아서 마실 장소도 있구요

식사 시간대에 주차장 모습입니다!
엄청 차들이 많죠?
실제로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쭈나라꾸미 메뉴

쭈나라꾸미 메뉴판입니다~ 저는 치즈 퐁듀보다는 피자가 좋아서 A세트를 시켰구요
세트는 2인하고 쭈나라 볶음 1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직원분이 그렇게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세트는 2인으로 시켜야되더라구요
옆테이블 보니까 A세트 2인분 B세트 2인분으로 시킨 것 같더라구요

묵사발

쭈꾸미 볶음 세트에 잘 나오는 묵사발입니다!
아무래도 쭈꾸미 볶음이 보통 맵다보니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구요
적당한 감칠맛에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샐러드

샐러드는 발사믹 소스를 뿌린 기본 샐러드였어요
적당히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으로 무생채 및 콩나물, 깻잎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밑반찬들이였습니다.
콩나물은 쭈꾸미볶음과 같이 비벼먹으라고 주네요

 피자가 나왔습니다~!
위에 발사믹소스를 피자 위에 올려놨더라구요
피자는 솔직히 그저그저 그랬어요
삼삼한 느낌? 에피타이저로는 깔끔하긴 했습니다

대망의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불향이 엄청 가득가득하게 나더라구요
침이 고이는 냄새였습니다

비벼먹을 수 있게 밥도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콩나물 넣고 기호에 따라 무생채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콩나물만 넣고 비볐는데요
지금 글 쓰고 있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저는 불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엄청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깻잎에 싸서 먹으니까 더 좋더라구요

무생채를 비벼먹지 않고 저는 올려먹었습니다
저는 쭈꾸미 불향이 너무 많이 나서 좋았고 감칠맛도 나서 좋았습니다.

쭈나라꾸미 위치

 

 ★

4.0/5.0

쭈나라꾸미는 전반적으로 불향나는 쭈꾸미볶음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피자는 별로였던 것 같지만 쭈꾸미볶음이 제 스타일이여서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불향나는 쭈꾸미 좋아하시면 방문해보세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