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컵라면] 팔도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가격/칼로리

by 단아(DAN_A) 2020. 8. 30.


728x90

안녕하세요! 단아의 리뷰노트입니다~

오늘은 팔도의 신제품!이였던..편스토랑 마장면을 들고왔습니다

구매는 CU에서 하였구요 편스토랑 제품 계속 구매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들고온 제품이랍니다

 

팔도 편스토랑 마장면 가격 1500원(CU기준)

 

편스토랑 1회차 우승상품이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편스토랑이 뭔지 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봤더니 연예인들이 나와서 음식을 만들고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실제로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더라구요

파래탕면?을 먼저 본 것 같은데 아쉽게도 파래탕면은 이번에 갔을땐 안팔더라구요

그래서 마장면 이 아이를 사서 왔습니다

 

조리 방법은 일반 컵비빔면 종류들과 같아 보이네요

뚜껑의 물구멍도 비슷하게 생겼구요

대신 밑에 나트륨 함량 비율을 표로 나타내준건 좋은것 같아요!

90~100%정도인데 200%까지 있는것 봐서는 평범한 정도라는 것 같네요

아니면 보통정도로 보이도록 만든건지 나중에 다른 컵라면들이랑 비교해봐야겠어요

원래 컵라면 종류들이 나트륨이 보통 많이 들어가있는 편이긴하죠..

 

감자전분,마장면베이스,동치미농축액,땅콩버터,녹차풍미액 정도가 눈에 띄네요

마장면이 대체 뭘까요?

찾아보니 짜장면의 원조격인 작장면이 대만에서 변화한 음식으로 짜장면과는 사촌관계라고 하네요

깨를 베이스로 만든 장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나트륨은 일일 섭취권장량의 59%정도입니다

당류가 11%로 높은 편이네요

달달한 땅콩소스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편스토랑 마장면 칼로리 123g 515kcal

 

안에는 마장면 소스 한개만 들어있습니다

나머지 후레이크들은 이미 첨가되어있더라구요

 

마장면 소스를 끼얹은 모습입니다

물을 다 버리고 섞으라고 해서 소스가 묽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묽지 않아요

하지만 잘 비벼지긴합니다 색상은 약간 짜장면 소스에서 고추기름 넣은듯한 색상이였어요

밑반찬으로 먹는 그 간장으로 절인 콩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예전에 먹은 야끼소바 색상이랑 비슷하네요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적당히 달달 짭짤하니 후루룩 넘어가네요

땅콩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탄탄멘을 비빔면으로 만들어놓은듯한 맛이나요

땅콩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은 살짝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요 거슬릴정도는 아니였어요

처음에 먹을때는 음? 먹을만하네? 였는데 어느새 호로록 다 먹어버리고 맛있구나! 라고 깨달았답니다

저는 탄탄멘의 땅콩소스 그 맛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구요

 

 


49

 

4.0/5.0

먹다보니 호로록 다 먹어버린 마장면 컵비빔면

조금 달달하고 탄탄멘을 좋아하시면 분명히 좋아하실것 같네요

이걸 사먹으러 편의점까지 가진 않겠지만 편의점에 갔는데 만약 비빔면이 땡긴다면

사먹을 것 같아요!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